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안티 큐어 줄거리 순간이동 SF스릴러 Anti Matter !

반응형


이번에 영화 안티큐어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먼저 연구원 아나가 여러 전자기 파장이 전재힞ㄹ에 미치는 영향


실험을 하면서 또 우연히 물질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친구들과 함께 이것을 연구를 합니다.



아나는 친구 도움으로 또 순간 이동에 연구를 더욱 더 하게되면서 무생물에 생물로 까지 연구 대상을 넓히기 시작하죠



그러고서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로운 듯 진행되던 그 때, 급한 결과를 내야하면서 또 위급한 상황이 찾아옵니다. 



케이어 버로우스 감독으로서

Anti Matter !


고질라와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 제작진의

2018년 SF스릴러입니다.





뜻밖의 사건에 휘둘리게 되는 연구원

아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기도 합니다.




연구가 성공에 다가오자 갑작스럽게

충격으로 쓰러지게되죠


이야기하기를 꺼려하며 그녀와 멀어지기 시작하고

이야기가 전개가 됩니다.,




안티 큐어 영화를 본 사람들은

상상력이 풍부한분은 강추할 만한 영화라는 등의

신선한 것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의

호불호는 많이 갈리는 것 같습니다.


또 이해가 잘 안간다는 사람도 있으며,

별로라는 내용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는 중간에 조금 이상해서 평점을 봤다면서

생각보다 짜임새가 있고 괜찮은 영화라는 내용도 있습니다.


아나는 이성과 감성이 분리되어 있고,

감성의 아나가 사라지고 이성만 남은 아나가 되었다는 의미라면서 말을 했습니다.


꽤 볼만한 영화라면서 또

테이프를 틀어주는 건 잔산이라할지라도

녹음된 테이프처럼 소중한 추억 의미라는 이야기도 있네요!


결말같은 경우는 반전을 바라지 않고

보이는 그대로 받아드는게 좋은 것 같다는 생각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