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데드풀2 브래드피트 투명인간역, 타노스가 케이블 색다름 !

반응형


오늘 다 보고 왔습니다. 사실.. 요즘 마블사 영화에 푹 빠지면서부터 이 영화 저영화 보기 시작했는데요,


다 보고 나서 오늘 중식요리로 때우고 데드풀2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오랜 긴 시간동안 했네요.. 중간에 한번 졸리기도 ㅠㅠ


하지만 평점은 어마하게 높다는 9.19 ! 전 사실 번역문제로 이번에 어벤져스 말이 많았쬬 하지만 데드풀2를 보면서 번역은 정말 잘한 것 같은..ㅋㅋㅋ


사실.. 첫 시작에서 주연 누구 뭐시기.. 막 진솔하게 풀어놓은게 정말 웃기더라는 데드풀만의 개성이 아닐까 싶네요 !!



데드풀2 본 사람들은

역시 번역은 황석희라면서 ㅋㅋㅋ


인피니트워의 박지훈 보고있냐면서ㅋㅋ

웃기네요ㅋㅋ


전.. 사실 데드풀1을 안보고 본터라..

근데 요약본만 보고 봤어요..

요즘 데드풀1을 안본사람들을 위한 영상이 있더라구요 그거보니까

대충 이해 :)




간단히 줄거리는

암치료 비밀실험을 참여한

슈퍼히어로 데드풀이 바로 라이언 레놀즈역이죠!

여자친구 바네사랑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결국 죽게되고..


이러면서 시간 여행하는 데드풀2 타노스 역이였던 조슈 브롤린이

등장합니다.


여기서는 케이블역!!!





그리고 상대를 물리치기 위하여

다양한 능력을 가진 인물들이 뭉칩니다.





사실.. 데드풀2 브래드피트가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씬가요..


언제 나왔었냐 ~~


투명화시키는 능력이 있다는 오디션 보는장면에..

그 정체가 바로 브래드였다는 사실..




한명씩 오디션 보죠 ㅋㅋㅋ

여기서 위산을 뿜는 히어로는 어떤 역할을 할지궁금했는데..

결국엔 팀킬 ㅋㅋㅋ


아무튼.. 뭔가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여기서 브래드피트가 낙하산을 메고 착지하는 과정에서 전선에 걸려서 감전당할 때!!!!

그게 바로 브래드피트 얼굴이 등장합니다.


진짜 잠깐 이기 떄문에.. 마지막 엔딩크레딧을 보고 발견하죠..

뭐야 브래드나왔었어??ㅋㅋㅋ




브래드가 이번에 케이블역으로 후보에 올랐지만

월드워Z2를 찍기에.. 그거 나오면 바로 보러갈려고 생각중 후훗!




데드풀2 타노스 인피니트워에서 나왔던 ㅋㅋㅋ

케이블역으로 등장 중 !!


막강하긴하네요..여기서도

방호막이 있어서 무언가를 다 막아내는 능력자 !!


아무튼 데드풀이 또 내적심리를 표현할 때 관객과 대화할 때

데드풀만의 능력이 아닌가 싶네요..


쿠키영상은 4개다 2개다 이런것도

조금 미리 알려줬으면 좋았을것을..

끝까지 다 보지는 않았지만 2개에서 끝나는듯..


마지막 계속 기다리다 지쳐서 나갔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