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커뮤터 리암 니슨 액션 제대로 즐겨보자

반응형


먼저 1월에 개봉한 리암 니슨이 주연인 액션영화 커뮤터 ! The Commuter 2017입니다. 포스터에서는 근엄한 표정을 한 채로


최악의 열차 테러 그 만이 막을 수 있다 라고 나와있습니다.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나와있네요 열차폭발하는 사진이 나와있습니다.


줄거리는 제한시간 30분에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인 마이클이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내용을 그렸습니다.


영화 커뮤터, 특히 리암 니슨은 믿고보는 영화이지 않나 싶은데요, 그 전에도 테이큰, 논스톱 등에서 많은 활약을 했었죠 !



국내에서 천 오백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액션장르 흥행을 가지고 있는 리암니슨이 이번에 등장했죠


또 테이큰에서 가족을 지키는 요원으로 나와서

참 인상깊었지 않았나 시은데요 !





또 195센치미터나 되는 리암 니슨의 키와

상대 배우의 체형을 고려해서 동선을 디자인하고

또 한정된 공간안에서

열차 흔들림이라던지 움직임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고 하네요 !




영화 커뮤터를 만들기 위해서

또 도심을 횡단하는 실제 열차를 재탄생시키면서

세트를 지으면서 노력을 많이 기울인게 느껴집니다.


디테일하게 또 장치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30톤에 달하는 한 칸 반 크기의

대형세트를 제작하고 CG를 이용해서 7차 열차를 구현했습니다.


자움 콜렛 세라감독으로

마이클이라는 주연을 맡은 리암 니슨

파트너로 또 조안나 역을 맡은 베라 파미가가 등장합니다.




또한 패트릭 윌슨, 샘 닐, 엘리자베스 등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커뮤터 평점은 관람객으로 8.82 네티즌 8.23으로 높은 평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자 평론가는 5.57이네요 !




또한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은 재밌고 시간가는 줄 모른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역시 리암니슨이라는 말이 나왔네요


역시 리암니슨의 액션에 스릴에,

현실에서도 긴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




막판의 열차 달리는 액션이 정말 좋았다고 하는 말도 있었고

리암형님을 보고 싶었던 분이라면

기대만큼 재미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박 꿀잼이라는 수식어가 많이 붙네요

꽤 괜찮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