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교통사고다발지역 분석, 맨인블랙박스 제보자들의 이야기

반응형



이번에 맨 인 블랙박스 다들 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초반부터 쭈욱 즐겨보던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근데 조금 짧게 해서 아쉽기도 한데요, 30분 내외로 진행하고 있어서 금새 다볼 수 있는 프로입니다.



현재 시청률도 꽤나 높은 걸로 알고 있는.. 예전에 이게시청률이 높아서 정규프로그램으로 편성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번에 블랙아이스에 이어서 이번에는 맨 인블랙박스 사고다발구간으로 취재를 하였습니다. 주로 제보자들에 의해서 블랙박스로 본 세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도 교통사고다발지역이 존재합니다.


근데 원래는 교차로 쪽이였는데..

이번에는 밑에 보시면 아실것 같습니다




가고 있는데.. 점선에 이렇게 시선 유도봉이 존재하네요.

오잉? 잘못 설치한건가 순간 싶기도 하구요,


그러자 제보자는 차선을 이탈하자마자

시선 유도봉을 들이박네요 ~ 


가는데는 문제는 없지만...




이렇게 빠른 속도로 달리면

차량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다고 하네요


본넷하고 휀다하고 이미 파손이 되었따고 하네요..




구청에서도 인정을 했지만

지금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


이런 유도봉은 금방 구부러지고 펴지는 탄력을 가진 것 같습니다.

근데 가끔 운전하다 보면 이렇게 부러진 경우도 엄청 많구요 ~



다음 맨 인 블랙박스 교통사고다발지역 구간입니다.

이렇게 레이는 정속도로 달리고 있는데..

갑자기 SUV가 달려와서 신호 위반..


어떻게 된 일일까요..


차도 저렇게 많이 달려가는데.. 

왜 박았을까요~




완전 속도줄이지도 않고 그대로 박혀서

이렇게 폐차하는 것 까지 되어버렸느데요 ~




하지만 이 구간은.. 사고낸 사람은

이렇게 신호등이 2개라서 앞에서 서도 되겠다고 생각을 해서

앞으로 쭈욱 간 거라는 사실..ㅠㅠ


요즘 이런것도 잘봐야죠.. 차오는지 안오는지..ㅠㅠ

항상 안전운전 하셔야 합니다.


이번 편에서는 교통사고다발지역구간에 대해서 다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