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합류와 이상민 하차 아니다

반응형


일요일 밤 10시에 또 시작되는 미운우리새끼 다들 보시나요 ? 사실.. 정말 요즘 예능 볼게 없어서..저는 SBS만 자주 보는 것 같습니다 ㅠㅠ


요즘 왜이렇게 예능 볼게 없는지 ㅠㅠ 티비도 더욱 잘 안보게되는.. 케이블만 엄청 보는 ㅋㅋ 특히 또 요즘 시청률도 어마하게 높은 미우새!


예전에 그렇게 안높았었는데.. 얼마전에 또 SBS대상으로 상을 타더니 정말 1등공신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미우새 !



스타들의 어머니들이 등장하여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진심어린 토크들이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번 회에서는 특히 장혁이 등장하여

다들 미우새어머니들이 잘생겼다고 하자 신동엽이 물어보는..

정말 본인도 잘생겼다고 생각하는지 ㅋㅋㅋ


아무튼 이번에는 김종국이 합류하게 됩니다.



탁짱이와 궁개미..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하차 설이 떠돌았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어머니는 현재 건강상의 문제로 쉬고 있는 것일 뿐입니다.

아무튼 김종국합류와 더불어 그대로 갈 것 같네요





특히 이번 편에서는 시청률이 거의 20퍼센트 육박할 정도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었더라는 !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합류!

어머니 조혜선


언제나 그렇듯이 생후502개월이라고 표현하는 

생후라는 표현을하는 이 말이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




근육맨으로 유명한 김종국

꾹미네이터


정말 게임하고 있는 이 모습도 정말

근육들이 울끈불끈 하고 있네요


허벅지 근육이 이미 두터운  ~

그리고 게임을 하고 있는 상황 ~





무슨 게임인지 롤플레잉같은데

재미있어 보이네요 !




근데 김종국의 한가지가

바로 물건을 안버린다는 사실..


한번 쓰면 정말 오래쓴다고 하는데요..



이 의자 .. 나중에 밑에 약간 좀 오래되보이기도 하네요

물건들도 정말 뭐가 많은 것 같은..


다음 날 이사인데도.. 이렇게 여유롭게 또 있는 김종국

이번에 미운우리새끼에 합류하게 되면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곤 하네요


한번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좀 더 다양한 인물도 게스트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앞으로도 기대할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