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현실남녀 소개팅녀 등장, 윤정수와 한은정 각각 아바타 조종!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바타조종편이였던 현실남녀 다들 보셨나요? 이 프로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씰듯 한데요


현재 3회차 진행하고 있구, MBN에서 하는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오후 11시에 하고 있는 예능이랍니다.


남녀의 각각 다른 감각을 일꺠우고, 각각 능력을 개발하면서 일반적인 고정관념을 타파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성우, 윤정수, 최종훈, 양세형, 한은정, 써니, 공현주, 청하>가 등장하고 있는 프로입니다.




근데 현실남녀에 이번에 사주가가 등장하여

관상만으로 연애 고수와 하수를 구분해내고는 했는데요,


관상에 따라서 또 이러한 연애잘하는 상과 못하는 상을 구분하여

하수로 구분하여 또 재미를 더했네요


사실 하수는 의외의 한은정이 걸렸떠라는


현실남녀 한은정은 자신이 직진녀라고 연애에만 푹 빠지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부럽기도 하네요



현실남녀 소개팅녀 등장

현재 미모의 뷰티모델을 맡고 있는 유지형과 소개팅을 하였습니다.


또 미스대구였나 아무튼 선발대회 출신이기도 하구요





인터넷에서 보니까 90년생이면서 키는 167이라고 하네요

울학교 이티와 피의고사에 등장했던 적이 있습니다.


앨범까지 있네요 !




막 멤버들이 이상한 걸 시키자

윤정수는 당황한 듯이 처음에는 오류를 일으키고


정말 진지하게 이 소개팅에 임하고 싶어하는

진심이 너무나도 보였떤 이번 편 ㅋㅋㅋㅋ





중간중간 눈웃음과 밀당하는 스킬이 장난아닌

정말 여기 영희들도 다들 배우고 싶어하는 이 유지형의 유혹스킬들


그리고 이상형을 물어봤을 때 정말로

윤정수와 사귈마음이 있냐니까 있다고 대답하는..!




현실남녀 한은정


소개팅남 쿨가이 출신에

또 이 남자가 매력을 푸욱 느낀 것 가텐요 한은정에게 말이죠 ~





초반에 조금 대화하더니

뭔가 한은정에게 푸욱 빠진듯한 이 남자


이미 게임이 끝났다면서 멤버들이 들어와라고 ㅋㅋㅋ

그래도 꿋꿋히 아바타 조종을 해보지만


이미 게임은 끝난 것 같습니다.


관상에서 연애하수로 판명났던 한은정이

제일 잘하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