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나만 빼고 연애중 나래와 세련 한솔 최근에는 오인혜 등장!

반응형


다들 이 프로그램 보시나요 ? 저는 연애프로그램 진짜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예전에 짝부터 시작해서 끊임없이


많이 챙겨봐왔는데요, 러브스위치도 그렇구 말이죠,. 이번에는 이 프로그램을 언뜻 광고를 통해서 보게 되었네요



하지만.. 방송을 SBS Plus에서만 볼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안나오는 저는.. 가끔 재방으로 보곤 합니다..


그것도 시간대도 애매해서 점심시간대 아니면 새벽시간대에 주로 방송하더라구요.. 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가 MC로 나와서

또 화상채팅 시스템을 빌려서 각자 집에서 자신의 연애관 생각 등을

이야기하는 토크쇼입니다.


약간 BJ들이 등장해서 하는 프로같네요




나만 빼고 연애중 에서는 또 실제 아프리카 BJ들도 등장하는데요,

BJ나래와 또한 세련, 한솔, 최근에는 오인혜까지 등장한다고 하네요


얼마전 파격노출로 정말 화제가 되었죠



이번에는 관상으로서 바람기를 테스트하는

상황을 보여줬습니다.


또 이 과정에서 대략 어떤 스타일이 바람기가 많은지 적은지

또 알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특히 이 프로그램은

보면서 느낀건데.. 연애생각을 털어놓기는 한데

장점과 단점이 동시에 될 수 있겠지만


장점으로 본다면 여러 친구들이 한 곳에 모여서

왁자지껄 떠뜨는듯한 느낌입니다.


어떻게 보면 너무 진중한 이야기보다는 가볍게

툭툭 던지는 내용도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심도있게 다룰 필요가 있었던 것 같네요 ~




나만 빼고 연애중 나오는 출연자들은

대부분들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조금 아쉽기도 한 프로입니다.


그렇다고 재방도 자주 볼 수 없기에..ㅠㅠ




자주보면 정이 들어서 또 보게 될 수도 있지만

일부러 보려고 해도 보기가 쉽지 않은 프로네요 개인적으로는..


그래서 클립으로 또 짧게 보거나 가끔 중후반부로

볼 때가 더욱 더 많은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