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로맨스패키지 104호 106호 최종 3부작 막을내리다 108호 호감인데ㅠ

반응형



이번에 설특집으로 진행된 연애프로그램 다들 보셨나요? 특히 SBS에서는 연애프로그램을 많이 하기도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외국에서도 진행되었던 모습이 보였었구요 거기서도 참 재미있었는데.. 그냥 뭔든 연애프로그램 나오면



거의다 흥미진진하게 재미있게 보는 것 같습니다. 특히 SBS에서 만드는게 제일 재미있는 것 같네요 !



요즘 케이블에서도 많이 하는데요, 참 재미있는 연애프로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짱짱 ! 그리하여 또 MC까지 짱짱한 로맨스패키지 프로그램 !



특히 정말로 인기가 많았던 남자 104호와 여자 106호 !

둘이 인기 많은 사람끼리 커플이 되기도 하였네요 이번 3부작에서 마지막에 공개되었습니다.




둘이 평소에 잘맞는 듯 하다가

처음부터 서로 호감을 느끼기도 하였는데요,

1회에서는 서로 마음에 드는사람끼리 이야기도 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 로맨스패키지 2회분에서는

이제 남자들과 여자들의 잘하는 특기라던지 직업공개가 시작되었구요

(여기서 남자 변호사분 103호의 활약이 ~)




1회차보다도 직업공개를 하고나서 더욱 더 인기가 많아진

103호!


역시 능력이라는 부분 및 다른 부분들이 상당히 많이 좌우하는 것 같네요





이분의 인기가 정말 남자 104호(치과의사)만큼

높아지는 것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이제 거의 3부작에서 진행되고 있는 로맨스패키지

여자 104호(쇼호스트) 미스 춘향이였나 아무튼 미인대회 출신입니다.


이 분이 남자 104호와 103호를 두고

정말 혼란에 빠졌었죠


그리고 선택을 쉽게 못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103호 분에게 선택할 줄 알았는데..




여자 108호 분..ㅠ


정말 매력있으신 분인데 왜 선택을 안하시는지..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드는 스타일인데요,


또 아나운서 출신에 미인대회출신자이기도 합니다.




로맨스패키지 보면볼수록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봤던 것 같습니다.


특히 체육대회에서는 남자들과 여성들의 닭싸움이 시작되었었죠~




아침 조식에도 선택이 안되어서

눈물을 보이는 ㅠㅠㅠ


하..제가 맘이 더 아프네요




로맨스패키지 108호 닭싸움에서 승리를 거두고

자유데이트권을 얻어서 남자 103호를 선택하였지만

초반에 케익을 들고오신 것 같은데..


나중에 피곤하다고 자고 있는..ㅠㅠ

분명 첫 데이트 일 것인데.. 너무 드러내놓고 표현을 하는 것 같네요


결국에는 로맨스패키지 104호 106호의 커플과

또 다른 커플 2커플이나 탄생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로맨스패키지는 MC전현무와 한혜진이 맡아서

또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시청했습니다 ㅋㅋ


역시나 재미있네요 :)

정규편성되길 기원합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