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볶음너구리 컵라면 후기 드디어 찾았네요

반응형


안그래도 요새 비빔종류 끌려서 자꾸만 신제품에 눈길이 가곤 하는데요, 특히 너구리라면이 볶음으로 출시했다고 해서


바로 찾아봤지만 예전에는 계속 없길래.. 또 홈플러스가니까 발견 ! 그 뒤로부터는 이마트에도 존재하더라는..


아무튼 이마트에서 컵라면 약간의 할인행사와 함께 2개정도 집어왔습니다. 형과 나눠먹으려구 말이죠..


시식은 안해봤지만 나름 기대를 하고 먹어봤던터라.. 하지만 기대만큼은 아니였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군침도는 이 비쥬얼!




볶음너구리 컵라면 후기 !


드디어 찾자마자 한번 그 날따라 왤케 배가 부른건지..

나중에 물 한번 따라서 먹어봤네요~


큰사발면으로 출시했네요


그리고 최근 한달만에 천만개이상 팔렸다고 하네요







짜파구리에 이어서 새롭게 출시한 볶음너구리

안에 보시면 스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루 스프~


그리고 건더기는 이미 뿌려져 있습니다.




물을 따라 버리고 

면을 잘 비벼줍니다.


생각보다 잘 안비벼지지만 그래도 물을 살짝 따라서 쒜낐~
밑에 물이 남아있어서 금새 비벼지네요..


그리고 대망의 순간 맛을 볼 차례..




볶음너구리 컵라면 후기로써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그냥 단순했던 것 같습니다. 일반 너구리 스프를 넣어서 비벼먹는 맛이랄까나..


예전에 짜파구리 먹은 적 있는데 그게 훨씬 맛이 더 끌리는 거 같기도 하고

조금 밋밋한 맛에 아쉽기도 하네요.. 

조금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비빔으로 딱 먹고 싶은 생각도 있는뎁.. 


최근 다시 물있는 종류의 일반 라면먹고 있네요.. 예전에 부대찌개 또 한참빠졌었는데..ㅋ

비빔면 또 따른거 물색해야겠네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