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쫀득쫀득 찰핫도그 홈플러스 먹어봤네요

반응형


이번에 홈플러스 갔다가 하나 발견하고 바로 새롭게 사왔습니다. 쫀득쫀득 찰핫도그 홈플러스꺼 샀습니다.


어떨지 궁금했었는데.. 안에 보니까 또 낱개로 포장이 여러개 되어있네요.. 이거 7천원근처였나 아무튼 가격이 그랬었는데..


홈플러스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두꺼운 소세지와함께 정말 겉에는 찰! 이라는 단어가 딱 맞다고 보네요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쫀득쫀득한 핫도그입니다. 하지만 그냥 무난한 편이네요 맛은 :) 겉이 쫀득하다는 장점이 !




정말 쫀득쫀득함이 있을 것 같은 느낌!

찰핫도그 ! 


탱글탱글 육즙이 가득한 소세지,

또 쫀득쫀득한 피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홈플러스 츄잉 찰핫도그 !






여기 포장지에 적혀있는건 1,590칼로리 입니다.


총 6개 들어있네요 하나에 80그람.

1분 10초면 전자렌지에 오케이라고 되어있네요

당연히 또 냉동보관해야겠죠?.?






조리방법에는 전기밥솥에도 되네요..

후라이팬에도 조리할 수 있네요!


하지만 제일 간편한 전자렌지로 바로 선택 !




쫀득쫀득한 찰핫도그 되게 기대되네욥 :)

바로 하나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또 위에 케챱뿌려서 맛을 봅니다.

생각보다 괜춘한듯싶었는데 무난하네요 !

겉에가 쫀득해서 맛이 나쁘진않네욥!


근데 크게 막 끌리고 그런건 없네요.. 저는 무난하게 한번씩 사먹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금 더 컸으면 좋겠다는.. 크기가.. 전체적인 핫도그 크기가..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