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농심 둥지냉면 비빔 종류로 먹어봤네요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사온 둥지냉면 비빔 맛입니다. 특히 농심에서 나온 제품으로써 되게 먹을만한줄 알았지만.. 호불호가 갈릴듯싶네요~


면은 생각보다 리얼했습니다. 양념장도 비슷했구요 ~ 조리만 잘 하신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안에 열어보면 플라스틱에 면발이 둥그스럼하게 말려져 있습니다. 냄비에다가 사알짝 풀고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농심 둥지냉면 비빔종류 ! 보면볼수록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긴했지만 일반 비빔종류를 더 자주 먹는거 같네요




둥지냉면 비빔냉면 !


우선 면부터 익힌다음에 찬물에 씻어서 물기를 빼면 면요리는 완료됩니다.

그리고 숙성비빔장이 있는데 이제 쭈욱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옛 방식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갓 뽑은 면을 그대로 말려서 쫄깃한 면발과 국산 배,홍고추를 갈아서 7일간 숙성시킨 양념장!






밑에 들춰보면 북어고명과 소스장이 하나있습니다.

요즘 액체소스가 많은데 여기도 액체소스네요!


북어고명은 미리 넣어야됩니다.




숙성비빔장과 북어고명 이제 팔팔끓이니까 냄비에서 거품이 많이 발생하네요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항상 오래걸렸던 어느정도 시간지나면

이제 물을 버리고 찬물로 헹궈줍니다.


비빔장을 넣고 비벼서 먹는데 첫맛은 괜찮습니다

맛이 잘 느껴지긴 하지만 계속먹을수록 조금 뭔가 심심한 맛이랄까나

또 다른게 생각나긴 하네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