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아웃도어용으로 마셔봤어요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사온게 바로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아웃도어 용 ! 특히 한팩에 5개나 들어있습니다.


컵하고 홀더하고 필요한 물품은 다 구비되어 있네요.. 또 허쉬에서 나오는 핫초코 처음 맛봤네요..


허쉬회사는 11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초콜릿회사입니다. 65개국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초콜릿, 시럽, 코코아, 캔디 등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산것이 바로 150G 핫초코 아웃도어용입니다. 야외활동하기에 딱 좋은 것 같은 이 음료!





HERSHEY'S HOT CHOCO OUTDOOR

허쉬 핫초코 아웃도어!





한번 살펴봅니다.


코코아파우더도 들어가 있구요, 코코아매스 등등

보니까 총 5회제공 중에서 1회제공량이 120칼로리네요

그럼 다합해서 600칼로리 !





컵 5개, 홀더 5개, 뚜껑 5개, 스틱 5개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머핀, 프레즐, 베이글 토스트 등에도 잘 어울리나봅니다.


특히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라고 나와있네요


바로 읽어보고 핫초코를 넣고 온수90도 천천히 붓고 잘 풀어서 드시면 끄읏!





먼저 가루부터 풀어봅니다.


그리고 물끓이는 동안 이것저것 살펴보며

진짜 완전 야외용이네요..


그리고 물을 붓는 순간..




생각보다 잘 녹지만 맨 아래에 보시면 조금 진한 색으로 꼼꼼히 풀어주시면 더 맛납니다.

그리고 확실히 다른 핫초코보다도 진함과 초코의 맛이 충분히 느껴지구요


한번 먹고나서부터는 앞으로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만 사먹게 되네요

이렇게 밖에 들고나가서 먹기에도 괜춘합니다.


홀짝거리며 많이 마시지는 않지만 잠깐 추울 때 몸녹이기도 괜춘한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