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해운대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얌차이나 방문했네요

반응형


옛날부터 진짜 자주가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얌차이나 입니다. 특히 탕수육이 진짜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안그래도 평일 점심이라던지 방문하면 그래도 창가좌석 하나는 있어서 바로 달려간답니다.


해운대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얌차이나 ! 윗쪽에 음식점 있는 곳에 또 위치해있어서 한 층 더 올라가면 유니클로 있는 곳이겠지만


한 층 밑에 내려오시면 엔제리너스 옆에 바로 중식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맨날 먹어도 질리지 않는게 중식이라 또 끌려서 고고씽~






우선 입장하면 메뉴를 주문하고 저희는 짜장 2개에 탕수육 하나 시켰습니다.

짜장면 하나는 곱빼기 :)


그리고 기둘 기둘 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나오면 더 좋으련만 탕수육 나오고 또 곧바로 자장면이 이어서 나오네요..


먼저 나오는 거 원츄~






다들 자장면만 먹고가는 손님도 많은 것 같구 짬뽕도 생각외로 많이 주문하네요

아무튼 저는 탕수육이 정말 맛있었기에 바로 주문 :)


그리고 그 사이에 나오는 반찬 짜사이!






짜사이무침은 정말 진리입니다..크..b.b





그래도 먼저나오는 탕수육 ! 

반은 찍어먹을 수 있네욥 ;)


찍먹파에게는 딱이네요 그래도 바삭한 튀김옷에 과일맛 소스인 탕수육은..

정말 맛있네요..ㅜ.ㅜ 얌차이나 탕수육..





자장면도 무지 맛나보이면서 맛도 있습니다.. :)

탕수육과 같이 먹으면 꿀맛.. ㅎㅎ


그리고 특히 소스가 부드럽게 맛있네요.. 숟가락으로 퍼먹는날도 많다는 ㅎㅎ


생각날 때마다 가끔씩 방문하는 해운대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얌차이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