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히든 인 더 우즈 Hidden in the woods 믿기지 않는 칠레실화

반응형


무엇보다도 다 보고 난 후의 영화 내용에 대해서의 감상또한 색다름을 많이 느끼는데요, 설마했지만.. 정말 07년 칠레 실화바탕으로 만든 리메이크작이기도 하구요, 히드 인 더 우즈 Hidden in the woods !


이 작품은 특히나도 마이클 빈이 등장하여 미치광이 아버지로써의 아이들에게 학대하는 그것도 몹쓸행동을 행하는 충격적인 이야기가 주를 이룹니다. 시작부터가 정말 난해하면서도 상상하기 힘든 그런 장면들이 많네요..


그리고 어떨결에 신고하게 된 경찰에게 또 전기톱을 그대로 든 채 돌진을 하는 등의 광기가 장난아닌 것 같습니다.  보통 이런 이야기를 보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말 친절하면서 집안에서의 행동이 다른 이야기가 많았던터인데..


정말 경찰이 오지만.. 속수무책으로 당하게되고, 또 징역을 살게되면서 여러 사건들을 일으킵니다. 그리하여 또 아이들은 직접 탈출은 강행하는데요, 몇십년이 지나 성인이되서야 탈출하게되는 딸 2명!



히든 인 더 우즈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두 자매가 계속해서 어릴적부터..

학대를 받게되며, 또 다른사람들 모르게 성폭행과 폭력을 지속적으로 당하지만..

결국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한 아이가 아이를 임신하며, 또 낳으라며 소리를 지르는 아버지의 행동.

충격적이네요.. 이런 장면부터 시작해서.. 또 어릴때뿐만아니라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되는 장면들..



경찰의 신고에 의해서 출동하지만.. 남,녀 경찰관 2명!

소리지르는 소리에 들어가보지만.. 한명은 떨어진터라. .그사이를 노려..

돌진하는 미친 아버지, 그리고 무참히 살해당하는 두 사람..


이 사이에 또 도주를 시도해보지만..




가지고 있는 돈이 없고, 아들이 있기에;; 몰래 슈퍼에서 훔치다가 걸려 또 한남자를 만나면서..

매일매일 조금씩 돈을 벌여 도주한 곳으로부터 살아가지만.. 그마저 발각되고 마네요..

히든 인 더 우즈 실화 내용을 바탕자체가 정말 충격적으로 다가오네요..

Hidden in the woods 또 다른 충격적인 공포 스릴러물이네요


히든 인 더 우즈 예고편 Trai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