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테이스티로드 BGM으로 나온 Demi Lovato - Really Don't Care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빌보드차트에 든 Demi Lovato - Really Don't Care의 곡을 들어볼까합니다! 약 8,9개월 가량 지난 곡인데요! 상당히 중독성이 있으면서 듣기좋은 곡이 아닐까 싶네요~ 셀레나 고메즈의 절친이자 정말 개성이 강한 데미 로바토!! 이번에 빌보드 1위에 오르는 영광을 느꼈다고 하네요!


확실히 들어봐도 너무 좋은 역시 팝이 톡톡튀고 듣기 좋은! ㅎㅎ 요즘엔 뭘 들어야할지 우리나라곡도 정말 들을거 많은데~ 다양하게 개성있게 듣고있네요!









완전 개성넘치는 매력있는 모습들! 톡톡튀는 ~ 특히나 이 곡말고도 허트어택이나 일렉트로팝으로 네온라잇이라는 곡도 상당히 듣기 좋은!






또한 세어 로이드의 피처링이 너무나도 깔끔해서! 듣기좋네요!

그럼 한번 테이스티로드 BGM으로 나온 데미 로바토의 곡 감상해보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