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박지성 에브라 구단주의 삶, 와이프 아닌 마고와의 관계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면울림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 맨인유럽 프로그램 다들 보셨나요? 그냥 무심코 봤다가, 1화가 너무 재밌어서,, 2화까지 계속해서 나오는 족족 다 보고 있습니다... 

 

맨인유럽이 재밌는 이유는 박지성과 에브라의 케미도 있지만, 유럽에 있는 한국선수들을 다 찾아가 커피차도 제공하고 토크도 하고 무엇보다 못다한 뒷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속마음을 들을 수 있어 흥미진진했던거 같습니다... 

 

이번에 최근 방영한 맨인유럽에서는 맨유 올드트래포트에 방문해서 전설적 선수들도 만나고 이들의 인기도 실감하였습니다. 

 

 

 

요즘에는 성격 분석을 MBTI 16가지 유형으로 많이 진행하고 있기에, 박지성이 중간에 나는 극 I 라고 표현합니다. 하지만 에브라는 극E라고 표현하죠.. 파트리스는 유머가 넘쳐 어떤 대화가 이루어질지몰라 예능감이 참 좋았던거 같네요. 

 

MBTI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박지성은 ISFJ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에브라는 외국에서 나와있는 것으로는 ENFJ, ENFP 라는 말들이 압도적입니다. 저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이 둘 중 골라라고 하면 엔프피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구요. 개인적으로는 ESTP? ENTP? 정도로 보고 있었네요.

 

 

 

엔프제가 압도적으로 많이 투표가 되어있기에 아무래도 엔프제가 아닐까 싶은데, 말의 화법이나 계속해서 반박하며 대화하는 걸로 봐서는 엔팁이나 엣팁 정도로 느껴졌네요.. 

 

ISFJ의 박지성은 지금 현재 뛰고 있는 이재성 하고 같은 MBTI죠.. 타인에 대해서 잘 도와주고 배려심 있는 성향으로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에브라가 정말 엔프제가 맞다면 이 역시도 이타심과 이해심이 큰 타입이기도 합니다. 

 

 

 

 

맨인유럽에서는 또 한가지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 Evra가 원래는 공격수 였다가 수비수로 전향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조규성은 그와 반대로 수비수였다가 20세 되어서 다시 공격수로 포지션을 전향했었구요. 

 

특히나 1화에서는 Evra의 와이프? 마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원래 와이프는 14살 때부터 오랜 친구라고 하는 샌드라와 결혼을 2007년에 했습니다. 1남 1녀였죠. 하지만 2013년에 불륜을 들켜서 많은 지탄을 받았습니다. 영국 플레이보이인 칼라 하우가 잠자리를 폭로했죠.. 

 

 

 

 

 

그리고 2020년 무려... 14살 연하인 네덜란드 모델 '마고 알렌사드라'와 불륜을 들켰었죠. 그리고 에브라는 마고와 약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덴마크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margauxalexandra/

 

 

 

 

 

파트리스 에브라는 81년생으로 42살, 세네갈 다카르 출생입니다. 국적은 프랑스와 세네갈입니다. 키는 174cm, 76kg 되고있죠 레프트백으로 크게 활약했죠. 전성기 시절 10년동안 기량을 잘 유지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이후에 한국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13년에 박지성과 함꼐 런닝맨에 출연해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둘의 케미는 서로 장난을 많이 치고, 특히나 당근과 채찍을 많이 사용하면서 박지성을 칭찬하는 동시에 또 놀리기도 하면서 티키타카를 보였습니다. 디스가 난무했었죠.. 

 

 

 

그리고 에브라가 구단주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3년 5월, 포루투갈 클럽 CF Estrela da Amadora (에스트라다 아마도라)라는 팀을 맡고 있습니다. 대주주가 되었고, 특히 22-23 플레이오프를 통해서 프리미라리가로 승격해서 CS Maritimo를 꺾기도 했습니다. 

 

포루투갈 리그하면 많이 알고 있는게 FC Porto 가 아닐까 싶습니다. 에브라가 끌고 있는 곳은 13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잘하고 있네요.. 

 

 

https://www.instagram.com/Patrice.Evra/

 

 

박지성과 티키타카 케미를 여기서도 활약하고 있기에, 앞으로 또 어떤 화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맨인유럽에서 일화로 퍼거슨의 뒷담으로도 굉장히 불같이 화를 내기도 했고 물건을 던지기도 했지만, 또 누구보다 기념일 때는 잘 챙겨주고 했다면서 이러한 일화들을 털어놓는데 이것들이 참 소소하게 재밌습니다.. 

 

그리고 2화에서는 맨유 레전드들의 만남이 이루어져서 감회가 새로웠네요.. 앞으로 여러 회차 기대되네요! 

 

 

<예고편>

 

 

<예고편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