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부산촌놈 에스더 인스타 유튜브 주소, 호주 워홀 바리스타 멋지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얼마전 12부작의 부산촌놈 in 시드니 막을 내렸습니다. 

부산 출신의 연예인들로 구성되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직접 체험하며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9일간의 워홀기를 종료하면서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곽튜브) 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에스더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성태 옆에서 정말 다정다감하게 사수로서 바리스타의 임무를 가지며 책임감있게 하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였는데요.

무엇보다도 허성태가 긴장을 많이 할텐데, 옆에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고, 또 용기를 불어넣어주기도 하구요.

 

 

항상 밝은 인상이 정말 멋진 에스더입니다. 

 

 

 

 

보면서 내내 궁금해서 이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기도 하고,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최근에 또 유튜브도 시작했더라구요..조회수가 상당하더라는.. 그만큼 인기가 참 많다는거겠죠? 

 

 

인스타 주소 부터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estherunnii/

 

 

 

 

 

위에 접속하시면 최근 찍은 안보현과 허성태의 사진들이 올라와있습니다.

 

 

"허배우님 덕분에 뵙게된 보현배우님. 시드니에서 뵙다니. 숨쉬는 법을 까먹었다. 우하하. 말하는대로 다 이루어지길" 이라고 코멘트를 남기면서 팬심으로서 더더욱 멋진 모습들이 나타나고 있네요. 

 

 

이에 안보현도 "우리 형님 잘 봐주셔서 감사하고, 에스더님 칭찬 하시더라구요. 너무 멋집니다. 에스더님 최고" 라고 하면서 멋진 답글을 남겨주면서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이 외에도 "허바리님과" 라고 하면서 허성태와도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밑에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진짜 멋져요. 에스더님 같은 선배있으면 출근이 행복할듯 합니다. 너무 프로페셔널 하고 러블리하세요. " "부산촌놈 보고 팬됐어요. 시드니가서 카페 들려뵙고 싶다" "미소를 보며 같이 행복해진다" "너무 열심히 야무지게 사시는거 같아 훌륭하다" "친절한 매력에 바리스타 꿈꾼다. 응원한다" 

 

 

 

라고 하면서 많은 네티즌들도 입모아 응원하고 있네요. 

 

저 역시도 밝은 미소와 친절함이 매력이라고 느꼈는데 역시 사람들의 심리는 같나봅니다. 참 다정다감하신 에스더..

 

인간적으로 너무 매력있는 분이라서, 소식을 찾아보게 되네요. 

 

 

https://www.youtube.com/@estherunnii/

 

Estherunnii

Esther's Sydney Lifeeee 🌌💜

www.youtube.com

 

 

 

유튜브도 최근에 막 활발하게 시작하신거 같은데, 총 영상수는 5개. 구독자수는 6천명 가까이 됩니다. 무엇보다 조회수가, 2주전 꺼는 13만회, 12일전꺼는 바리스타 에스더언니 라떼아트 제목으로 4만회, 3일전꺼는 일상2 라고 해서 올라왔네요. 

 

 

유튜브로도 소식을 들을 수 있다니 정말 흥미롭네요. 

 

 

 

호주 워홀 바리스타로서의 에스더. 정말 멋지고 매력적인 분.  

 

방송보고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의 주소로 들어가서 한번 일상들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k9hFlPUVW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