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랑심리/이별재회

지쳐서 헤어진 여자친구 재회 되는법

반응형

 

최근 남성분의 사연을 받다 보면, 이러한 생각이 듭니다. 

 

-자존심이 너무 세서 절대 먼저 다가가고 싶지 않은 사람. 

-너무 크게 잘못한거 같아서 내가 너무 미안해서 붙잡고 싶은 사람. 

 

참 극과 극의 모습입니다. 이 두가지 역시 재회에서는 좋은 방향으로 안내하기 어렵습니다. 물론 자존심 센게 더 나은 방향을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보통 많이 착각하고 있는 것이 사랑이라는 것이 특히 남성이 여자에게 더 잘해주면 상대방이 더 깊어질 줄 아는데 아닙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 있었는데 매일 자주 먹으면 어떻게 되나요.. 오버이팅(overeating) 되어버려 질리고 멀리하게 됩니다. 

 

만일 또 정말 좋아하는 강아지가 있는데 너무 공격적이고 사나워서 우리가 두려워하고 걱정한다면 어떨까요. 가까워지고 싶지만 그렇진 못하고 마음으로만 남겨둘겁니다. 

 

 

어느 한 쪽으로 너무 치우친 방향은 좋지 못한 결과를 낳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쳐서 헤어진 여자친구 재회 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보통 남성의 유형은 두가지로 나뉩니다. 

 

1) 자존심이 세고 단호한 남성

2) 불같이 헌신하며 모든 정신을 여성에게 쏟는 착한 남성. 

 

1)의 경우 남성이 이별을 고하기도 하지만, 여자친구도 어느 순간 지치게 된다면 이제 힘들다면서 이별통보가 나오기도 합니다. "좋은 점도 있지만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다" 라는 태도가 많이 이루어집니다. 

 

2)의 경우에는 주로 남성이 이별통보 당합니다. 여차진구가 "넌 정말 좋은 사람이야. 하지만 내가 마음이 크지 못한거 같아 미안해" 라는 태도를 보이며 이별을 고합니다. 

 

1)의 경우는 주로 지친 감정을 많이 보인다는겁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죠. 연락이 잘 안되었다든지, 남성이 여성에게 소홀했다든지, 여성이 위로를 받고 싶었는데 위로를 못받았다든지 등의 문제들이 있을 수 있죠. 

 

1)의 경우는 주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보단, 어느정도 우리의 진정성을 보여주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2)의 경우라면 시간을 주거나 우리의 태도를 점검하며 오히려 단호하거나 멋진 모습을 연출해야겠죠 .

 

 

간단한 해결책은,, 

1)로 이별당하셨던 분이라면 조금 2)로 변하셔도 좋습니다.

만일 2)로 이별당하셨던 분이라면 1)로 변하셔도 됩니다. 

 

 

 

 

 

 

자 그러면 지쳐서 헤어진 여자친구 재회되는 법을 이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2)의 경우처럼 착한 남성에 속할 때는 좋은 말로 헤어짐을 당하는 때가 많습니다. 20-30%정도 상대 유형에 따라서 이기심이 강하다면, 좋은 말 보다는 어떤 특정이유나 사유를 대면서 헤어지기도 하나, 대부분은 좋게 남기게 됩니다. 

 

"마음이 없다"라는 게 지배적이죠.. 

 

"우리 관계 맞는지 모르겠어" "이제 내 삶에 더 집중하고 싶어" "너한테는 정말 미안해. 마음이 크지 못한거같아" "너랑 안맞는것도 있는거 같고 여기까지 하는게 맞는거 같아" "넌 좋은 사람 만날거야" 

 

등의 말을 내뱉습니다. 

 

그 동안 2)에 속했던 남성이라면 또 마지막에 상대에게 붙잡던가, 또는 더 열심히 하겠다고 태도를 비추게 됩니다. 

 

"내가 미안해. 그 동안 너의 감정 헤아려주지 못했던거 같아. 내가 더 노력해볼게. 더 좋은 미래 위해서 나아갈테니 한번만 믿어줘" 

 

완전히, 정반대의 방향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오히려 헤어진 여자친구의 감정이 더 급속도로 식게 됩니다. 

 

여자친구는 "이제 진짜 아닌거같아. 미안해." 급하듯이 떠나갑니다. 

 

 

 

 

 

 

특히 여기서 주변의 잘못된 지인의 조언을 듣는다면?? 

"야.. 여자는 마음이 떠나기 전에 잡아야 하는거야. 마음이 더 식기 전에 빨리 잡아봐" 

라는 소리를 듣고 미친듯이 잡게 됩니다. 

 

완전히 관계는 망가지며, 이제 재회확률이 현저히 떨어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사람마다 이별 사유가 다 다르며, 절대 여성이라고 마음이 빨리 식고 다사라지는게 아닙니다. 

 

저에게 찾아오는 여성 내담자분 역시,

 

"1달 뒤에 후폭풍 왔어요.." "전 괜찮은 줄 알고 즐겁게 지냈는데 2달 뒤에 갑자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잡고 싶어요.."

 

라는 반응은 대체 어떻게 증명할까요?? 

 

 

그래서 지쳐서 헤어진 여자친구 재회 되는법은 오늘 이 두가지 유형을 나눠서 행동을 교차시키세요. 

1)에 해당된 분이라면 2)의 남성처럼 행동하시고, 2)에 해당된 남성이라면 1)처럼 행동하세요. 

 

 

어떤 행동을 하든, 너무 일방적으로만 치우치지 마라는겁니다. 일방적으로 치우치게 되면, 오히려 역효과가 커지므로, 재회가 될 수 있는 상황도 급격하게 낮아질 수 있으므로 이러한 점을 잘 따져서 나아가주세요. 

 

 

 

 

 

 


 

 

 

주인장 추천 이별재회 관련 영상

 

 

https://www.youtube.com/@lovesa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