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메이즈러너2 스코치트라이얼 데스큐어볼라고 내용 다시 봤어요 좀비등장 !

반응형


이번에 데스큐어 나왔다고 해서 1내용은 아주 생생한데 2부터 뭔가 기억이 가물.. 알고보니 1은 14년인데 2 15년도


그리고 지금은 2018년도 소설로 접해보신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영화를 통해서 봤떤터라 1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봐서..


처음에는 막 젊은 아이들이 뛰어노는듯한 느낌이 아주 컸으나 근데 보면볼수록 재밌더라구요 ~ 단순 러너가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아무튼 2도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충분히 볼 수 있는 영화이구요, 1에서는 그리드가 나왔다고 하면 2에서는 메이즈러너2 스코치트라이얼에서는 좀비 특집입니다.



치료제를 찾기위해서 이러한 러너들이 특별한 면역이 있는

러너들이 연구용도로 사용된다는 점..!


그러니까 애초에 그런 좀비들을 다 치료하기 위해서..

더이상 좀비가 안나타나기 위해서 이러한 연구들을 했군요~


1에서부터 얼마나 처절한 싸움을 벌였는지 ㅋㅋㅋ 그리드와 ㅋㅋㅋ




근데 3에서도 예꼬편보니까

다시 안으로들어가는 내용이죠~


메이즈러너 스코치트라이얼 마지막 결말에서 보시면아시겠지만

민호가 끌려갑니다 ㅠㅠ 그래서

데스큐어에서는 구하러 가는 것 같네요 :)




그래도 애들 이름이 하나씩 호명되고 있는데요,

역시나 눈치빠른 이 아이들 !


어떠한 상황에서 연구가 진행되는지 눈치가 빠르죠!


그리고 탈출을 감행하게 되는데요,

안에서의 일들은 애초에 보여주지 않으니까요~

근데 몰래 보고왔죠 토마스가 ㅋㅋㅋㅋ

메이즈러너 스코치트라이얼 내용 줄거리는 뭐 단순하네요~




그리고 탈출해야 된다는 것을 알게된 이아이들은

바로 탈출을 시도하게 됩니다.


이렇게 뚫고 바로 슝슝 이러한 과정에서 역시나 짜릿한 행동들이..




그리고 중간에 좀비도 수차례만나는데요,

정말 짜릿하더라는 여기CG처리 진짜 잘하는 것 같네요;;


좀비도 굉장히 리얼해서 더 무서워요 ㅠㅠ

메이즈러너2 스코치트라이러 꿀잼  :)




다시 봐도 재밌다니 !


이렇게 탈출을 하게 되고 또 좀비로부터도 탈출하게 되지만

또 누군가 한명은 물리죠 ㅠㅠ


그 과정도 역시나 존재하구요, 오른팔 조직을 향해서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오른팔조직을 만나게 되고,

이제 다시 민호가 잡혀간 후 계획을 하게되는 그런 뭐

큰 복잡한 내용은 없지만 이러한 액션과 스릴감 때문에

저도 푸욱 빠진 영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1에서는 그리드 진짜 무서웠네요 ㅋㅋㅋ

2에서는 좀비들의 습격 쫄깃쫄깃..;;


3는 데스큐어는 과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