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들 전부 등장 ! 결말 비하인드 공개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1 사실.. 저는 안봤던지라 다시 복습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쭈욱 달리는데 막 주차마다 보면 답답해 미칠거같은데


그나마 그런게 없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마음만 먹으면 몇일안에 다볼 수 있다는 ! 그리고 마지막 추리도 봐야죠 !


사실 출연자들끼리 하는 이러한 러브라인이 참 재미있는..! 사실.. 저번주 시즌2 결방하고 진짜 그동안 진도 안나갔던 회차부터 빨리 보니 더 꿀잼 !!

긴장감도 더 업업 ! 10회부터 쭈욱 달려서 결국 다봤습니다. 아마 13회가 게스트로 나와서 직접 인터뷰하는 거일거에요 !




추억을 다시 되찾는 장천.

같은 학교라서 조금 다른사람보다는 할 이야기거리도 많은 것 같은.


하지만 장천이 배윤경앞에서는 할 말이 더욱 더 많아지는

누구앞에서는 적극적이지 않은데 누구앞에서는 적극적인 장천 !




진짜.. 하트시그널 시즌1 다시보기 쫘악 역주행하면서

인물 몰입감이 더욱 더 빠져드네요!

사실.. 1화 2화 까지만 해도 그냥 그저그랬어요

한 5회 넘어갔나 몰입감이 ㅋㅋㅋ


라이벌 구도도 있구요!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들 중에서 가장 라이벌구도가 돋보이는

서주원하고 장천,.


배윤경을 둘러싼 ㅋㅋㅋ

하지만 남자 출연자 중에서는 장천이 러브라인에서 제일 많이 지목을 받습니다.

변호사장천 ! 사람이 차분해보이기도 하고 나긋하면서 부드러운면모가 있지않을까 싶은데요



배윤경은 약간 무뚝뚝하지만 조금씩 보이는 애교(?)

뭔가 더욱더 깊어지는 사이가 되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대되는

배윤경 !


지금 연기도 하고있더라구요.. 이미 연예인..




미스코리아 출신인 아라 !


여기서도 단연 미모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늘씬한 모습에 또 두남자의 라이벌구도가 형성되네요 !




하트시그널 시즌1 결말은 가면.. 저는 예상했던 대로 가는 것 같습니다.

배윤경은 뭔가 더 아쉽기도 하지만..ㅠㅠ


새로운 메기 등장 쉐프 윤현찬 !




뭔가 초반에 들어오고나서 압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되게 다른 출연진들을 위협했던 인물 !


먹는것은 뭐.  항상 일상이니까 매력을 보여줄 수 밖에 없는 !





배윤경 깜짝 표정 !ㅋㅋ




뭔가 자꾸만 꼬여가는 이 라인..ㅠㅠ

아쉽기만 한데요


마지막 하트시그널 시즌1 결말부분에서도

할말을 못하고 서로 맴맴 돌다가

진심어린 마음에있는 말을 딱 하면 될 것을 ㅠㅠ




배윤경이 계속해서 서주원을 지목했었는데요

서주원과 장천 역시나 배윤경을 지목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ㅠㅠ


아쉬운 라인이기도 합니다.


마지막 앞 2회차 보시면

 사실 게스트나오면서 뭔가 서로 그냥 훈훈한 이미지로 나오는데요

커플같이 보이기 보다는 뭔가 연예인들이 하나의 13회까지 연기한 느낌이랄까나..

좀 더 뒷 이야기를 하면서 재미있었기도 하지만


장단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결방안하고 시즌2 계쏙해서 몰아보고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