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로맨스 패키지 드디어 3회에 최종결정 102, 106호 105, 110호 어떻게?

반응형


드디어 이번에 막을 내리면서 파라다이스 편이 끝났습니다. 이번에는 해운대에서 열렸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에 묵으면서


로맨스패키지를 진행하였네요.. 잘 아는 곳이라 더욱 더 반갑더라는.. 데이트 코스할 때 어디로 가나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그래서 그런지 뭔가 꿀잼 .. 그나저나 로맨스는 역시나 심리를 보는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3회차에 드디어 최종결정이 났습니다. 사실. 저는 남자 101호 되게 궁금했었는데.. 뭔가 있으려나 3회차에.. 되게 기다렸스빈다.!



남자 102호 처음에는

그렇게 존재감을 안보이다가


되게 숫기도 없어보였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표현도 당당하게 적극적으로 임하는 !!


뭔가 여자 106호랑 잘안맞는것 같다가도

잘맞아지는 것 같기도 하고..




여자 106호 서로 대학생이라서 그런지

처음에 102호, 또 치과의사인 105호랑 같이

경쟁이 붙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가 봤더라면 105호 쪽이라고는 말을했지만

과연 최종결정은 어떻게 날지 궁금했네요


로맨스패키지 102호 106호 느낌대로 가려나..

2회부터 급.. 마지막 온천데이트도 하구 말이죠 !


둘이 있는 시간이 더 많았떤 거 같아요!





한의사 남자 104호

오로지 109호만을 직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 101호(교사)와 104호(한의사)에

둘러 쌓여있는 수석무용수 여자 109호 !


처음에 인기가 가장 많았뜨랬쬬 !


로맨스패키지 예전에는 설날에 2회에서 최종까지 하더니

이제는 3회.. 최종선택이 너무 궁금해서.. 미칠지경 ㅋㅋ




제일 어린 여자 106호 !


막내이기도 하면서 남자 막내와도 2회차부터

급격하게 핑크 빛이 도네요 !




결국에는 예상대로 거의 다 가는 것 같은..

하지만 남자 105호..!


여자 110호(필라테스강사)를 선택하였지만

결국에는 씁쓸하게 퇴실하는 아쉬움도 묻어나왔습니다.


아쉽네요.. ㅠㅠ


뭔가 잘 되기를 바랬지만

이번 로맨스패키지 정규편성되면서 처음으로 한 부산편인 것 같습니다.


나름 재미있기도 하구, 다음 주는 제주도편이던데.. 뭔가..

느낌이 쎼한..!! 재미있으려나..

설날편과 부산편이 아무튼 꿀잼이기도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