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아빠본색 이경규 등장 이윤석 다시 합류, 승혁이 졸귀 !

반응형


이번에 잠깐 몇주 방송에 안나오다가 아빠본색 이윤석 다시 등장하였습니다. 사실 승혁이도 보고 싶기도 하고


이번에는 갓경규도 등장했네요 ! 대박입니당.. 뭔가 꿀잼일것 같은.. 한의사 아내도 알고보니 이경규가 꼭 결혼해라면서



또 한번 더 다짐을 준 것 같은데요 알고보니 주영훈도 꼭 잡아라고 했다고 이경규의 큰 통찰력 ㅎㅎ 


아빠본색 이경규의 등장과 동시에 어떻게 육아를 돌볼지 더 주목이 되는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이윤석 편만 봐오던지라.. 하는 행동이고 뭔가 예능에 더 적합한 !! 예전에 커피 포트기 사건도 정말 대박이였는데말이죠 ㅋㅋㅋㅋ



드디어 방문하였습니다.

갓경규 등장 !


평소 이윤석과 방송에 항상 같이나오던데..

또 김구라, 이윤석, 이경규 방송에서 많이 봤던 것 같네요 !



이윤석이 더욱 젊어진 것 같습니다.

부분가발을 했는지 앞머리가 더욱 더 풍성해 보이네요


내조잘하는 한의사 아내를 만나서

더욱 더 화목한 것 같네요 !



하지만 승혁이를 돌보기는 쉽지않은데요

잠깐 엄마아빠가 나간 사이에

한번 승혁이를 돌보기를 도전 !


하지만.. 곧내 아빠를 찾으면서 돌아다니느 승혁 !




울먹하더니 잘 울지도 않고

시선을 끌어보려는 경규옹의 노력이 다분합니다.


비행기를 태우려고 하지만

승혁이는 관심을 안보이네요~


평소에 승혁이가 무표정으로 일관했는데요

또래에 비해서 표정도 잘 없고 말도 그렇게 많이 없었어요~

하지만 이번 이경규 등장으로인해서

울기도 울고 웃기도 웃고

감정변화가 아주 커졌던 회차가 아닐까 싶네요 !




아빠를 찾응 승혁..

엄마도 찾기도 하지만


진땀을 빼고 있는 경규옹!



하지만 짜장면과 함께 또 친해지면서

자동차 놀이를 하면서 더욱 더 친해지기도 했네요 ~


점점 마음의 문을 열고 있는 승혁 !


이경규를 보면서 꺄르르 웃는 모습..

정말..처음이네요..


원래 승혁이 웃는 모습 한번도 없었는데..

경규옹떄문에 웃기도 웃고 하네요 !

대박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