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살림하는 남자들 2 김승현 가족 해도해도 너무 시트콤아니냐.. 광산김씨 잼잼

반응형


아 진짜 요즘 너무 웃기게 배잡고 보고있는 편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살림남의 김승현 가족입니다. 살림남.. 너무 빨리 끝나는 아쉬움이 ㅠㅠㅠ


미나 류필립도 계속 보게 되는거 같고.. 합류 굿굿 !! 김승현 가족은 미친듯이 재밌는..ㅋㅋㅋㅋ 하는 행동이나 이런게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ㅋㅋㅋㅋ


첨에 아버지가 제일 웃겼는데.. 보면 볼수록 다 웃김 시트콤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살림하는 남자들2 진짜.. 김승현네 가족없으면 안될듯..


예전에는 딸이 나와서 막 동영상인가 찍는거 하던데.. 요즘에는 더 재밌어짐.. 스토리도 있고 뭔가 웃김 계속보면볼수록 ㅋㅋㅋㅋㅋ



근데 동생도 진짜 형을 닮은 듯한 같은 이목구비.

지금 현재 돼지고기집 가게를 열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 




아침부터 아스크림 먹는거에 혼나는 !!

오늘은 시켜먹기로 하지만 결정장애 때문에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머니 뿔나셨..

가게 이야기 까지 나왔는데요..ㄷㄷ





지금 오픈 예정이라고만 하고

월세만 퍼다주고 있다면서 속상해 하는 어머니


김승현 동생 가게 이름 ㄷ살짝 비쳤는데

명일식당(?) 이였나 그럴거에요


오른쪽 밑에 조그만한게 적혀있었거든요 !!!






근데.. 정말 개업해도 될 만한 풍세..


하지만.. 그 사이에 옆에 치킨집, 소고기집이 들어섰다면서

다시 시장조사를 하려고 하는 동생 ㅋㅋㅋ


돼지고기집 밀고나가도 될거 같은데..흡..


아버지가 또 보시면서 특단의 조치를 내렸습니다.





광산김씨 총출동 !!

이분들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특히 큰 형님은 이미 가게를 운영하시는데..

백반집인데 꽤 오래된거 같아요..


그래서 나중에 2호점을 차려주는게 어떻냐하지만

조카가 못미더운지 생각을 해보시겠다면서 ㅋㅋㅋㅋ





그 큰형님네 백반집입니다.





끈 공장을 하시는 아버지..

사업과 장사를 하시는 집안이네요 여기는 !


김승현 동생이 얼마나

준비가 되었는지 측정하러..


맛 평가단 출동 !





하지만 약간 서툰모습이 있는데요 !!




불이 안붙자..

자막에는 화구 분해조립 쇼 ㅋㅋㅋㅋ


그래도 켜긴 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큰 형님이 그래도 고기는 맛있다면서..


처음에 대패 vs 통삼겹이냐 했는데


여기서는 통삼겹으로 나오네요 !!

아.. 하는 행동이라던지.. 가족들의 진지함에

뭔가 진짜 리얼 시트콤 같은 생각이 드네요..

요즘 꿀잼으로 보고 있는 가족입니다.


미나 류필립, 김승현네 가족 계속 쭈욱 나왔으면..ㅠㅠ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