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 배윤경 등장에 들썩 장천과 서주원은 누구를~

반응형


이번에 하트시그널 시즌2를 보면서 너무나도 기다리기 힘들어서 시즌 1을 다시 보고 있습니다. 특히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를 보시면


1화만 보셔도 정말 익숙해지는 그림이죠.. 또 장천, 서주원, 강성욱 남자들이 나오구 있구요, 남자 3 여자3 으로 계속되서 진행되죠..


이 때는 시청률도 높았던 것 같은데요.. 서지혜, 김세린, 배윤경의 여자 3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1화에서는 서지혜의 인기가 정말 높았네요



과연 이들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다시 정독하기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초기에 배윤경이 등장하자마자 이목이 집중되고 남자들의 관심도 높아졌는데.. 문자메시지는 서지혜가..!



이 분이 서지혜..!


점점 보면 볼수록 친화력이 눈에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매력이 많은 건 같기도 한데..


아무튼 시즌2 보면서 1도 보니까 또 1에 푹 빠질거 같은 ㅋㅋ





하트시그널 시즌1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
불과 몇년전 이야기인데도 재미있는 듯!





출연자 서주원.


vCR을 보면서 여자 게스트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은 기분..

또 방을 배정받고 양보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





남자 왼쪽은 장천, 왠지 고지식해보이는데

어떤 직업을 가졌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 배윤경.

서울 역삼동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뭔가 외모로 봐서는 제일 예쁜거 같기도하고

혜리느낌이 조금 나기도 하네요!



이 프로를 보면서 멤버들간의 자그만한 심리까지 잡아서

또 분석을 요하는 프로..


뭔가 더 긴장이 되기도 하지만..

그냥 이렇게 봐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연애프로는 넘나 재밌는 것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