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1%의 우정 안정환과 배정남 함께하다

반응형


이번에 재방송을 통하여 한번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정말 안정환이 예능대세인지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무도의 조세호, 양세형과 안정환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전현무도 정말 대세죠 근데 나오는 프로마다 재미있는 듯


그리고 김생민도 대세긴하지만.. 이영자가 고정프로그램 2개를 하는 것도 안타깝기만 하네요 정말 재미있는데 ㅎㅎ


무튼 이번에는 1%의 우정 프로그램에서는 안정환과 배정남이 함께 하였습니다. 이 프로는 상반된 성향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면서 하루를 보내며 우정을 쌓아가는 인간관계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도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방영하고

또 정규편성되어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번 1%의 우정 프로그램에서는

배철수, 안정환, 배정남, 주진우, 김희철이 등장하였습니다




근데 사실 안정환과 배정남은

얼마전에 JTBC의 뭉쳐야뜬다에서 한번 게스트로 배정나미가 등장하여

함께 호흡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이 날 또 축구를 하면서

여자 측에서는 국대소속이 한명있었구요~

5대 3으로 경기가 진행되었네요


그리고 안정환과 배정남이 등장하자마자 인기를 !



여기서의 두번째 만남에서

어색한 모습을 다소 보였지만


또 배정남에게 농구화를 선물하였습니다.


배정남은 또 아껴신고싶다면서 말을 하였었죠 ~




또 모델계의 배정남이가

안정환을 패션쇼와 함께 하고자하는 뜻을 보였으나


안정환은 옷이 맞질 않는 다면서

살을 빼야 겠지만 언젠지는 모르겠다며

나름모를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또 여기서 배정남이 해외여해을 가고자하는 바를 계획하였고

안정환은 약간 반대되는 의견인 귀찮다는 의견을

ㅋㅋ 하지만 배정나미가 같이 살겠다면서 웃음을 짓게 만들었네요




또 여기서 축구 테스트를 하면서

생각보다 운동을 못한다면서 구박하던 안정환이

배정남의 패스실력을 보고 오.. 괜찮다면서

또 어떤 결과 승부를 보일지 기대되는 한판 승부를 펼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