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삐그덕 히어로즈 재방송 보면서 정규편성 되길 기원하면서

반응형


예전에 무도보면서 재미있게 본 홍진경 ㅋㅋㅋ 이번에 영웅으로 나타났네요 훈련 시키기 위해서 직접 초대를 매고


하는 모습들이 너무나도 웃긴것 같은 ㅋㅋㅋ 예능감 충만하네요 요새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무도가 폐지되면서 너무나도 아쉬운..ㅠㅠ 예능 하나 빨리 정규편성 되었으면 ㅠㅠ 삐그덕 히어로즈 재방송 보면서 밥먹으면서



보기에도 좋은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편안하게 보기 딱 좋은 :) 뭔가 친구같은 심심하지 않는 그런 예능이라 좋네요 !!



삐그덕 히어로즈 정규편성 되길 기원하면서

이건 이번에 2부작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특히 삐그덕 거리는 영웅들의 좌충우돌 영웅기를 전하면서

7명의 예능 신인을 발굴하는 역할도 했네요!



마지막까지 수행하는 모습들이 이번에 멋졌습니다.

누워있는 ㅋㅋ


좌현 우현.. 그때 게임 선택할 때 우현이라서 오른쪽 ㅋㅋ

웃겼다는 ! 




멤버들은 또 부지런한 팀으로 안정환과 샘 해밍턴, 세븐틴의 호시, 유병재가 한 팀이 되었습니다.

또 이들은 양궁을 통해서 아침 획득을 했었습니다.




또 팀워크 강화훈련이 진행되면서

멤버들이 서로 마음을 읽는 텔레파시 게임도 했지요 !


샘해밍턴의 모습은 정말 윌리엄하고 똑 닮은 ㅋㅋ



각자 게임을 통해서

만든 라면을.. 여기에 땡초가 어마하게 많이 들어가 있다는 !


그리고 멤버들이 우정게임처럼 

한사람이 먹고 그다음에 물려주고 그런식으로 진행 !



다들 면만 먹어도 정말 매워하는 삐그덕 히어로즈 들 !
하지만 국물은 아무도 손대지 않는데요..


그 전에 !!



안정환이 밑밥을 깔았드랬죠


유병재가 다마실거라고 국물담당 ㅋㅋ

하지만.. 앞에서

허정민이 국물가글을 하면서 ㅋㅋㅋㅋ

웃으면서 국물 되돌리기 !




열불라면 - 허정민 맛 ㅋㅋㅋ

이걸 유병재가 처리;;


또 허정민은 몸을 희생하면서 얼음녹이기에 도전하고 

조기퇴근권을 손에쥐어 먼저 퇴근을 했드랬죠 !!


뭔가 B급인거는 아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ㅎ

삐그덕 히어로즈 재방 보면서 정규편성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당

멤버도 조금씩 조정해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