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미우새 김종국 헬스운동 도끼 집까지 둘 다 어마하다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김종국과 또 개인적으로 짠국이 운동하는 모습이 보고 싶었습니다. 이번에는 김근육이라는 별명이 ㅋㅋ


웬일인지 이번에는 처음 남자 신음소리와 함께 으윽 ~ 하는 소리와 김종국이 헬스 운동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어떻게 운동하나 궁금했는데 등운동을 하는지 렛풀다운이랑 원암 덤벨로우도 하네요 ! 오우 ~ 하체운동도 같이 하는 !


또 이 날 다른 게스트도 등장했드랬죠.. 하지만 미우새 김종국 헬스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어머니들이 다들 엄청 놀래면서


50키로짜리의 덤벨을 들곤하는 김근육 ! 운동을 하면서 또 아우~ 좋아 라는 말을 많이 외치는데요.. 정말 운동 중독인건지..!




어마한 덤벨을 들고 한 손에는 45키로 !
원 암 덤벨로우를 하고 있네요 !





운동하는 모습 보기 쉽지 않았는데 이번에 김종국의 헬스하는

모습을 보게되었네요 !

45키로의 묵직한 덤벨 ㄷㄷ





너무 커서 또 이게 자세도 엉거주춤해보이지만

저걸 든다는 것도 참 쉽지않을텐데 힘이 센 것 같네요




처음에 허리디스크 때문에 시작한 운동..

하지만 지금은 너무나도 좋아하고 중독수준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게스트 말에 따르면

박지성에게 운동을 가르쳤었다는 말도 ㅋㅋ

웨이트겠죵 ~




그리고 웬만해서는 보기 힘든

김종국의 맨몸 !





샤워하면서도 짠국이의 모습이 들어나기 시작합니다.

적게 짠 폼클렌징으로 구석구석 세안을 하고 있는 중!




이렇게 울긋불긋한 몸매가 드러나네요

미우새 김종국의 운동 후 샤워 모습 ~




특히 김근육의 어록이 하나있는데요

운동이 끝났다고해서 다 끝난게 아니라며

먹는 것 까지가 운동이라며

그거까지 끝내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어마한 반마리의 닭가슴을.. 직접 쉐이크해서

과일에 아몬드에 몸에 좋은 건 다 넣어서 드링킹 해버리네요


그리고 송지효가 말하는데 유재석이 예전에

김종국보고 나중에 죽으면 가슴없는 닭들이 너 쫓아올거라면서ㅋㅋㅋ

되게 웃긴말도 했네요 




그 다음 미우새 도끼 !

와.. 저번 이후로 정말 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나왔습니다 !

계속해서 나왔으면 ㅠ





이 친구는 또 외국 유명한 연예인들의 디자이너 !

이름만 들어봐도 유명할 것 같은 연예인입니다.



또 미우새 도끼는 집이 130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이사를 했드랬죠

자신이 살고싶어하던 호텔 !




가구도 비치되어 있어 괜찮다고 하는데요

또한 슈퍼카도 9대에서 5대로 줄이는 절약(?)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자신이 꿈꾸던 드림을 실천해나가는 모습이

정말로 보면서 가슴한켠에는 뭉클하면서

너무 멋진 삶을 살고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


도끼 존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