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코스트코에서 산 냉동식품 3번째 !

반응형


얼마전에 고메 핫도그 한번 먹고나서 다른 핫도그들은 생각이 안났지만, 생각보다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지만..


이 맛에 중독되어서 계속 먹게되는데요, 특히나도 빵가루가 맛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 토마토 케챱과 함께 먹으면 괜찮더군요 ~


하지만, 여기에 나와있는 시간보다 전자레인지에 더 데워야 합니다. 1분 30초라고 되어있음녀 2분 30초 정도 데우셔야 안전하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간혹 6개 중 1개 정도는 끝 부분 빵껍질이 딱딱하기도 하였지만.. 조금 오래데우면 그나마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코스트코 냉동식품 코너에 발견할 뿐만아니라.

H마트에서도 발견했다는사실..

(동네마트)


가격대가 다만 차이가 있긴했지만, 어쩄든 코스트코에서 사먹습니다 주로..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이니까요..


특히 냉동제품을 많이 사는터라.. 코스트코의 냉동은 굿입니다 아중~







정확한 명칭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

Gourmet이라는 단어 설명까지 적혀있네요..


미식가, 식도가 를 뜻하는 단어라고 적혀있는데요~


낱개포장이 또 되어있어서.. 하나씩 천천히 먹을 수 있습니다.





열량은 나름 괜춘해 보이지만,

적당히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전 거의 갔다와서 밥하는 동안에 배를 달랠겸 식전에 먹기도 합니다.

식후에도 출출할 때 먹기도 하구요,




여기에 그냥 케챱안뿌려도 맛이 있지만,

이미 빵가루가 부스럭거리면서 약간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데워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케챱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뿌려서 먹네요 요샌 말이죠..


그리고 연속 2개째로 먹는 날도 꽤나 있다는..ㅋㅋㅋ

벌써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를 접하고 3번째 구입 후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