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송일국 정승연얼굴 출연!

반응형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송일국 정승연얼굴 출연!


요즘따라 자주보게되는 슈퍼맨프로! 바로 아빠들과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요즘 유명세를 타고있는 주축 송일국의 아들들이죠 몇둥이냐구요? 바로 세쌍둥이입니다.


그래서그런지 티비에서 삼둥이라고 많이 표현을 하더라구요. 서로각기다른 성격으로 말을안듣고 뛰어놀기 좋아하는 삼둥이입니다.


처음에는 각 기다른 저체중 등과 같이 힘들게 자란아이들이지만 지금은 무럭무럭자라기때문에 정말 뿌듯해하는 송일국의 모습과함께


볼 수 있는프로가 아닐 까 싶네요!




동분서주, 서로막 뛰어다니기좋아하고 특히나 뛰뛰를좋아하는 만세!


송일국이 점점 힘들어하는모습이! 송도의성자라니 뭐니 ㅎㅎ 웃겨요!




사랑이 코옆에 상처가. 이건 사랑이친구 유토와 싸우다가 이렇게 된거래요 ㅋㅋ 웃기지않나요?


평소 사랑이 힘도 무지세던데 아빠닮아서그런가? 하는짓도 정말 귀여웠는데 지금은 꽤 많이 성숙해썽요!





저번회였나 언제부턴가 걷게된 서준이네. 하는짓도 귀엽고 반응도 웃겨요 보고있으면


강아지와도 함께놀고~ 스튜디어스엄마와 자주 못만나서 아쉬워할 뿐이죠!




여긴바로 송일국의 집 , 아내가 누군지 정말 궁금했는데 얼굴이 잘나온게없네요!


죄다 가려서 이 옆모습이 유일한 샷! 젤로 근접한사진. 정승연얼굴이 흐릿해서 보기가 힘드네요!


이분은 판사라고합니다.




판사아내를 둬서그런지 송일국이 육아와 아이들을 함께 전담하고있습니다. 


방송인이라 그나마 시간이 나는것같네요!




아이들이 정말 호기심도 많고 쑥쑥크고있는 송일국네.




여긴 추성훈 부인인 야노시호 일본쪽에서 모델이라고합니다.


평소 장근석을 좋아한다고하는데요, 추성훈이 전화거는거보고 감동하는 야노시호, 놀라면서 무척좋아한다는.


딸 사랑이보다도 더 기대에 부풀어서 장근석이 방문하자마자 어쩔줄몰라하네요! ㅎㅎ 팬으로써 정말 좋아하는듯.




이제 500일인 이휘재의 집네. 스튜디어스엄마가 온 동시에 강아지인형을 정말 좋아하네요!


추억을 쌓기위해 계단도 한번 올라보면서 자물쇠도 채울겸해서 남산에 방문! 보면볼수록 귀여운 이휘재네에요


평소 잘안보다가 요즘 하두 볼게없어 슈퍼맨이돌아왔다를 봤는데 이렇게 흥미로울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