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무한도전 공동경비구역..시청률은 얼마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돌입니다. 이번에는 무한도전 공동경비구역을 감상을 해봤는데 후기와 함께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다들 303회이였던 무한도전 보셨는지요.. 궁금해지네요 2012년도에 방영한 예능으로써 무한도전의 시청률은 얼마일까하고 고민도 되는데요 이날은 현재의 11대와는 다르게 12.7퍼센트의 시청률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고합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무한도전멤버 유재석, 박명수, 길  , 하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총 7명이서 벌이는 추격전인데요 각 진지를 구축하면서 땅따먹기식입니다. 물론체력도 좋아야겠지만 전략이 정말 중요하죠! 한번 먹은 진지는 다음부터는 먹지를 못한다는 룰때문에 더 흥미를 불어일으키구요~


이날의 승부는 의외의 팀이 승리를 했는데 활약은 과연누굴까요? ㅎㅎ




요로케 추운겨울에 모여 총 홍군, 평화유지군, 청군 이렇게 3팀으로나뉘죠! 




특유의 공동경비구역모습을타나내기위하여 적외선카메라와 억새길등의 다양한 효과도~ 우선은 노홍철, 하하, 유재석이 홍군입니다.



길, 정형돈, 박명수 청군입니다. 평화유지군은 정준하~ ㅋㅋ 웃겼어요! 아직도 룰이해잘 못하는 어르신~




길이 눈치없게 들킨지도 모르고 계속해서 지켜보다가 빈집털이에 성공하는 유재석..




항상 빠르게 행동해야할텐데 유재석이 정말 유리하네요~ ㅎㅎ




땅하나 잃은 청군.. 이제 평화유지군이 나설때가 온건가..



도와주고난다음 또 평화를유지하는 쩌리짱~ ㅋㅋ



끝으로 새벽4시에 경기가 종료되었는데 딜을해요~ 정준하를 묶어버리고 서로 대결을하자고.. 하지만 당연 서로의 불신덕분에


박명수가 쇠약하니까 남는다고 하고 5명이서 정준하를 묶어버리자는 의견!!


덕분에 홍군에서는 유재석이 발빠르게 빈집털이 할 전략.. 하지만 청군에서는 늙은 노장이 있었네요~!


3번부터 쭈욱뛰어서 1번까지;; 결국 2초차이로 박명수의 활약! 청군승리!! 억울하겠어요 유재석ㅜㅜ


이건 처음부터 봐야지만 정말 이해할 수 있는 내용! 중간부터보면 전혀 흥을못느낀다는점 알아주시구요! 다시보니 참 재미가 쏠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