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축구(MBC,SBS,KBS) 해설위원들의 묘미!

반응형

축구(MBC,SBS,KBS) 해설위원들의 묘미!




안녕하세요 파랑돌입니다.


이번 월드컵은 정말 아쉬웠지만 여러 축구 해설위원들의 재미난 해설들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방송 3사의 해설.. 한번 월드컵기간동안 재미나게 보지않았나 싶네요!


3사 중계전쟁이 정말 치열했었죠! 이영표는 특히나 스코어를 다 맞추게 되면서부터 인기가..ㅎㅎ





네 바로 KBS 해설위원인 이영표,조우종 입니다. 


해설계의 신데렐라로 꼽히며, 여러 화제를 끌어모았었죠. 예언해설,편파해설 등등이요!


조심스레 이영표 해설위원은 예상을 했는데 코트디부아르, 및 여러 국가들의 스코어를 적중했었죠!


또 듣기 좋은 목소리톤과 뚜렷한 발음덕에 정말 듣기좋구요. 차분해서 더 좋았던것같네요!ㅎㅎ


약간의 흥분이 필요한데말이죠?ㅎㅎ






다음은 바로 MBC 해설위원 김성주, 송종국, 안정환 콤비입니다.


평소 아빠어디가를 즐겨보다 이번조합을보니 약간 코믹하기도하고 그만큼 친근감이 많이드네요!


특히나도 안정환위원의 경우 만담해설이 호응을 크게얻어 인기가많은데요,


정제되지 않은 언어를 쓰는둥 정말 속시원한 해설을했었죠!


옵사이드 판정에 더불어 수경을 쓰게 해야 하나요 라고 하면서 정말 안정환해설이 속시원하게 말해주니 듣는사람도 속시원하죠!





네 여긴 바로 부자지간의 차두리 차범근 해설입니다.


차범근의 안정적인 해설 이 정말 최대의 강점인데요.


아들 차두리와 약간의 신경전이 있는 해설이 너무 재밌어서 사람들의 시청또한 끌고있다고하네요


차두리를 혼란스럽게한 선수가 바로 카가와 신지라면서 약간 차두리의 맘을 당황하게 만들었었어요! ㅋㅋㅋ


또 배성재 캐스터의 과감한 멘트도 하나의 매력이었어요!


여기서는 또 MBC의 시청률이 약간 앞섰긴했지만 다 들어봐도 정말 매력있는 해설이였던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