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한국인 빨리빨리 문화 특징에 대한 외국시선 10가지

반응형


요즘 특히나도 외국에서 온 방문객들이나 유학생 및 기타 사람들이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티비만 돌려봐도 바로 또 시작하는 외국인들의 토크라던지.. 음식만드는 프로라던지 너무나도 흔히 볼 수 있으며,


또 학교에서도 유학생의 경우 외국에서 산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중국계라던지 동남아라던지.. 또 미국계라던지.. 등등으로 말이죠! 이러한 외국인들이 뽑은 " 한국인 빨리빨리 "문화 아시나요?


Top 10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나도 이러한 여러분들이 빨리빨리 문화 누구나 한국인이라면 다 아실 것 같은데요! 몇가지를 소개해보자면 아마 공감하는 부분도 여럿 있을 것 같습니다.


빠른성격으로 어떠한 10가지가 존재하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구요 그렇다면 욍국인들이 뽑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 Top10 한번 보시죠! 먼저 10위. " 상점에서 먹을 것을 살 때 계산하기 전에 다 먹어버린 적이 있다! " 







9위, 3초 이상 열리지 않는 웹사이트는 닫아버린다. 


정말로 저는 한 5~6초 정도 기다려보다가 로딩이 하나씩 점점 되는 경우.. 

바로 닫아버리곤 합니다만.. 3초는 저에게는 빠른 것 같습니다.

9위로 뽑혔네요!



8위. 볼일을 보는 동시에 양치질을 한 적이 있다.


이건 누구나 한번쯤 다 있으시라고 생각합니다.

(왜이렇게 화장실만 들어가면 또 볼일을 보고 싶은지..)













7위, 나는 영화관에서 스크롤이 올라가기 전에 먼저 나간 적이 있다.


이건 완전 공감하는 부분이지 않나 싶네요! 


저는 거의 끝났다 싶으면 이제 나갈 준비를 슬슬하는데요~

생각보다 스크롤이 끝나고 나가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참 많이 공감하는 부분이네요..



6위. 3분 컵라면이 익기전에 뚜껑을 먼저 열어 먹는다.


1분 지나고 한번 열어보고 또 열고 그랬던 기억이나네요..


정말 빨리 빨리 문화 많이 해당되네요.








5위 엘리베이터 문이 닫힐 때까지 "닫힘 버튼"을 누르고 있는다.


정말로 무진장 느리게 닫히는 엘리베이터도 존재하는터라.. 저도 역시나..

닫힘 버튼을 습관적으로 누르고 있네요.


열리는 것도 정말 느리게 열리는 엘레베이터도 있죠.. 







4위, 삼겹살이 익기전에 먹은적이 있다. 저 역시도 먼저 익기 전에 한번 집어 먹은 경우도 있는데.. 요즘에는 거의 다 익혀먹고있습니다. 3위, 화장실을 들어가기 전에 지퍼를 내린적이 있다. 이러한 부분도 역시 비일비재하지 않나 싶구요! 한국인 특징 중 하나인 빨리 빨리.. 


나오다가도 마주친 적도 있습니다. 얼마나 급하길래..라면서 생각을 하곤 했지요.. 그리고 2위, 버스정류장에서 버스와 추격전을 벌이곤 한다. 흔하죠..  1위는 자판기 커피 컵 나오는 곳에서 손을 넣고 기다린적이 있다.. 완전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얼마전에도 그렇게 넣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잘 못 판단하는 경우에는 물을 섞지않고 원액만 먹는 경우도 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