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마구모여드는 귀여운 고양이에게 친근한 사람사진!

반응형


주로 저도 항상 보기만 봤는데.. 집 주변에도 정말 많은 귀여운 고양이들! 그리고 이러한 사진들을 볼 때마다 느끼는데.. 사람들과는 친한 관계가 되지 않을거라고만 생각했는데.. 또 일반적으로는 집고양이 그러니까 인간에게 길들여진 고양이들을 말합니다.


포유류동물 중 하나에 속하는데요, 애완동물로써 사람에게 사랑을 많이 받아왔었죠~ 또한 스핑크스 종은 털이 없이 꼬리도 없는 품종도 존재하구요.. 얼마전에 막 왔다갔다하는 냥이를 봤는데.. 또 꼬리가 보이지 않더라구요..항상 다가가면 피하고 그랬었는데.. 또 발톱을 숨길 수도 있기 때문에.. 다른 쥐 혹은 새를 사냥까지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항상 감각은 사냥에 맞추어진 귀여운 고양이! 후각도 사람보다 뛰어나지만 시력에서 낮에는 뒤쳐지는 성향을 보이네요..밤에는 더 월등하지만 말이죠! 오늘은 이러한 친근한사람에게 마구 모여드는 고양이사진을 보여드릴까합니다.
















보통의 고양이사진의 모습입니다. 참 귀엽죠!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나.. 또 바라보는 모습마저 사랑스럽네요~ :)

점프력도 상당한데.. 뛰는 모습은 멋있기까지 하다니! 












친근한사람에게 접근하는 야옹이들! 왜이렇게 몰렸는지.. 다들 꼬리가 위로 향하고 있네요.. 밑에는 아에 보이지도 않고 말이죠! 야옹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 친근한사람! 보통의 고양이는 특히나도 독립성이 강하기 때문에.. 혼자 잘 놀기도 하죠! 


조그만 했을 때부터 기른다면 높은 교육까지 가능할 정도로.. 보통 대소변도 시설만 갖추어지면 알아서 가리고 또 계속해서 관찰을하며 지켜봐야 합니다. 이렇게 많이 몰리는 것도 참 색다르네요.. 주변에 사람들의 발자국도 보이는데 말이죠~ +_+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구요~ 또 바람이 왜이렇게 많이 부는지.. 다들 감기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