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이 곳이 편한듯한 고양이표정종류 사진들!

반응형


여러분들은 고양이를 최근에 본 적은 있으신지요.. 요즘 애완동물로써 기르시는 분들도 꽤나 많으실텐데요~ 저는 고양이카페에 가서 다양한 고양이종류로 여러 마리의 아이들과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는데요! 어찌나 물건에 또 관심이 많은지.. 자꾸 핸드백이나 지갑을 건드리는 습성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겉으로는 관심없는 척 하면서도.. 어느 순간 확 몰려버리는 고양이들.. 주로 높은 곳이나 점프력이 상당한 걸로 알고 있는데요! 사람을 잘 따르는 것 같기도 하면서 또 혼자서 놀고 있는 고양이 또한 많이 있네요! 오늘은 애완고양이사진으로써 이 곳에 들어갔는데.. 하나같이 표정들이 다 비슷하더라는!!


바로 쓰레기통에 들어가 있는 고양이 종류로써 표정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놀라움을 표현하는 냥이들도 있구, 편안하게 뭘 보냐면서 안락함을 보여주는 냥이들도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움푹 들어간 곳을 좋아하는지도 몰랐지만.. 한번 하나씩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죠! 








다소곳이 안에 통안에 들어가있는 냥이들입니다.

상당히 편안하게 자리를 잡은 모습이네요!


귀를 쫑긋 세운 모습과 아래의 약간 놀란 모습들의 고양이들의 표정이 살짝 우습기도 하네요ㅎㅎ

벽을 디디면서 고개만 짜악 돌려 바라보는 웃긴 냥이도 보이네요! 







조금 더 작은 박스에도 들어가있는 다양한 고양이종류들! 정말 저렇게 들어가서 잠을 자고 있따면.. 아예 보이지도 않았을것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주인을 빤히 쳐다보는 모습들과 저 속에 들어가 있는 모습이 미스매치네요! ㅋㅋ 비닐도 가지각색이지만.. 고양이들의 종도 정말 다양하면서.. 오늘은 이러한 사진을 살펴보았네요!


또 다시 더위가 찾아오는지.. 너무 덥네요.. 넣어놨던 선풍기를 꺼내야하나.. 흠~ 다시 한번 고민을! 밤인데도 일교차가 그렇게 크다는 생각보다는.. 시원한 물만 잔뜩 꿀꺽~ 마시고 있네요! 조금 있으면 더욱 선선해질거라고 믿고있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