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마다가스카르 동물들 Top5로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실제로 마다가스카르라는 아프리카옆의 한 나라가 있습니다. 국기는 특히나 위에는 빨간색과 밑에는 초록색 왼쪽에는 흰색이 띄는게 뚜렷하구요~ 똫나 현재 프랑스어와 마다가스카르어를 사용하고 있지요..60년도부터 프랑스로부터 독립을 하게 되면서 현재 남동쪽 아프리카의 인도양에 있는 섬나라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구구성으로는 특히나도 말레이-인도네시아, 아프리카혼혈족, 프랑스인, 크리올 등등 입니다. 현재 행정구역은 총 6개의 주로 이루어진 나라이기도 하구요! 특히나 동물로서는 거북이 등의 다양한 동물들이 서식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마다가스카라 동물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5가지만 간추려. .한번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구요~ 신기한 평소 보지 못하였던 동물들도 존재합니다. 코가 긴 뱀도 있구요! 신기하네요 보면 볼수록.. 그럼 지금부터 Top5 한번 살펴보실까요?







1번. '코 뱀'입니다.


뱀의 종류긴 하지만 코가 상당히 길죠..

실제로는 위험하지 않다고 합니다.


분명 뱀의 종류이긴 한데 말이죠!


코의 어떤역할을 할지 궁금해지기 시작하는군요..








2번. 'Aye'입니다.


곤충을 먹고사는 동물이기도 하지요..

모습은 여우원숭이와 쥐쪽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긴손가락을 이용해서 뭔가 발견하면 행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손가락이..정말 긴.;;







3번. 'Tenrec'입니다. 텐렉! 마치 고슴도치와 비슷한 모습을 띄고 있는데요! 약간의 줄무늬같이 몸에 황금색의 띠가 둘러져있는게 독특하게 보이네요!


4번. 'Indri'입니다. 여우원숭이입니다. 나무를 자유자재로 즐기지만.. 또 이러한 과일이나 야채 등을 먹고살구요.. 모습이 예전에도 봤던것같은데.. 또 이렇게보니.. 색다르네요! 소리가 되게 독특하다고 하는데.. 궁금하기 시작하네요


5번. '마우스 여우원숭이'입니다. 정말 진짜 작은 원숭이네요.. 눈도 되게 크고.. 마치 포토샵한것같이.. 눈의 검은눈동자가 큰 것이 특징이라고 보여지네요! 






Flatid 잎 곤충입니다. 되게 신기하게 생겼지만.. 정말 막상 실제로 본다면.. 놀랄것같은 모습입니다. 핑크색의 아름다운 색을 띄고있지만.. 여러곤충이 무리지어 다니면.. 또 한번 더 놀랄 것 같네요!


이렇게해서 오늘의 마다가스카르 동물 Top5 모음으로 살펴봤습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