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사실들 모음 Top7!

반응형


다들 요즘 신기한 사실들 그리고 조금 더 색다른 이야기를 알고 계신지요.. 예전에 몇번 봤었는데.. 또 지나고 나면 잊어버리고 봐도 또 새로운 사실들.. 그러고는 또 평소 알던 내용마저 다시 색달라 보이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뭐 동물부터 관해서 사람의 신체까지 뭐 이런저런 얘기들이 말이죠!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사실 모음Top7을 스토리를 풀어볼까 합니다. 먼저 어떤 얘기가 있냐하면.. 첫번째로는 포카리스웨터 음료의 경우 링거액체와 거의 비슷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 피가 한바퀴 몸을 도는데 걸리는 시간만해도 고작 46초라고 합니다. 정말 빠르네요..


그리고 몇가지 더 얘기를 드리자면.. 두번째로는 현재 인간이 알고 있는 어류의 종류는 3퍼센트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얼마나 더 많은 어류가.;; 이에 관해서 말씀드리자면 아직 심해나 우주의 비밀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우주보다도 심해 비밀을 밝히는 것이 더욱 힘들다고 합니다. ;;


그리고 세번째로는 손가락을 꺾을 때 나는 소리가 뼈에서 나는게 아닌.. 기포가 터지는 소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눈의 근육은 이십사시간동안 약 만번가까이 움직인다고 합니다. 되게 많이 움직이네요 직접.. 저는 세어보진 않았지만.. 만약에 다리가 움직인다고 생각한다면.. 80KM를 걸어야 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네번째.


개나 강아지들이 눈밭에서 펄쩍~ 뛰어다니는 이유가 눈이 좋아서가 아니라..

그냥 차가워서라고 합니다. ..쩜.. 쩜~






그리고 다섯번째.


보통 꿀 많이 드시죠.. 허니 관련 제품도 많이 나오는 걸로 알고있는데,,,

보통의 꿀은 1000년 이상 된것도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우.. 상당하네요 기간이.;;






그리고 여섯번째, 일곱번째. 바로 여자가 평생동안 립스틱을 먹는 양의 정도는 얼마나 될까요? 무려 2.3키로그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남자는?? 6개에서 23개 정도의 양이라고 하네요! ㅋ


여러분들은 뉴스라는 영어 철자를 아시나요? News라고 보통 쓰고 읽는데.. 바로 새로운 소식이 아닌.. 노쓰 이스트 웨스트 사우스 라는 동서남북의 소식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 또 색다른 신기한 사실들을 알았네요..

저도 새로운..~ 이라는 단어로 뉴! 가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네요..


평소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사실들을 오늘 Top7으로 살펴보았씁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사실이 기억에 남으신지요.. 그럼 오늘도 활기차면서 힘찬 하루보내시면서 하루를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