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나는 몸신이다 엉덩이걷기 다이어트, 뱃살타파 그리고 달걀빵?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에 대하여 살펴볼까 합니다.

 

최근 엉덩이 걷기로 정말 포털사이트에 화제를 이끌었습니다.

지방 태우는 가장 큰 엔진이라고 합니다.

 

3주만에 7키로를 감량해서 많이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나는몸신이다 엉덩이걷기

 

여름 몸매관리 비법으로 공개하였습니다.

단 3주면 체중감량은 물론이며 바디라인까지 매끈하게 가꿀수있따고 하는데요!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허수정 가정의학과 전문의 역시 엉덩이 걷기로 인하여

체지방 7키로 감량과 동시에 피부두드러기, 비염, 만성피로까지 해결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다이어트

 

엉덩이 걷기 효과는 대단한데요, 특히 이것은 발모양 11자로 유지하고 계단을 오르는 운동법입니다.

상체를 세워서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일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바닥을 딛고 있는 다리 발 뒤꿈치 힘을 주면서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이 떄 허벅지와 엉덩이 사이에서 손을 대면서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지 확인하면 좋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뱃살

 

특히나도 -120KG 다이어터 특집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도비만에서 건강한 몸매로 변신한 다이어트 신 3인방 비법이 공개되었습니다.

 

첫번째 주인공은 이지현몸신입니다.

20kg이상이 증가한 그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복싱과 요가, 필라테스를 통해서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비율로 6:4정도 맞추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였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엉덩이걷기

 

특히나도 전문의는 이 걷기가 다이어트 효과적인 이유에 대해서 엉덩이는 우리 몸을

지방태우는 가장 큰 엔진입니다.

 

근육을 우리가 활동이 없을 때 열량을 소모하면서 엉덩이 근육은 우리 몸에 가장 큰 근육에 해당되어서

지방을 더 많이 태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김경아 또한 엉덩이 걷기를 하면서 출산 후 불어난 21kg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달걀빵

 

특히 재료는 호밀식빵, 달걀, 닭가슴살, 소금, 슬라이스햄, 후추, 올리브유, 파슬리

입니다.

 

후추와 파슬리는 없어도 무방합니다.

 

 

 

처음에는 올리브유 종이컵 안에 발라서 코팅을 해줍니다. 

호밀빵은 대각선으로 잘라서 종이컵안에 넣어주며 그리고 빈공간에 닭가슴살 햄을 꾹꾹 담아줍니다.

 

그리고 소금, 후추, 파슬리 가루를 뿌리면서 해주면 더욱 멋지게 완성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3분 맞춰서 돌려주면 완성이 됩니다.

에어프라이기가 없으면 전자렌지로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