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무도 길 하차한 뒤로 다시 쩌리짱의 힙합의신 편에서 모습을 비추네요

반응형


정말 얼마만인지..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길이 나왔던 장면들이 수도없이 많았었는데, 그때 또 다른 편들을 보며 추억이 돋곤 했었지 않았나 싶은데요, 이번에는 특히나.. 정준하가 쇼미더머니 ~ 에 참여를 하면서..


MC민지라는 가명을 가지고 직접 힙합의 신 편에서 쇼미더머니에 211번번호를 부여받고 참가하였습니다. 쉽지 않을텐데 말이죠~ 또 하나의 엄청난 도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도전을 하는 모습 또한 정말.. 멋져보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또 다른 미션.. 북극곰.. 그 미션은 정말 실제로 갈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쩌리짱의 모습이 정말로 재미있기도 합니다.


무도에서 빠져서는 안 될 캐릭터인것 같기도 하면서 말이죠~ 정말 별명도 많고 다재다능한 쩌리짱 그리고서는 저번에도 몇번 말했었지만.. 김치전 사건만큼은 지우고 싶다고 하네요.. 이미 저에게는 잊은지 오래되었지만.. 좋은 모습들만 많이 남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사이먼디와 그리고 곧 이어 마지막 프로듀서는 바로 길과 매드크라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무도 길의 등장!


하차이유는 14년도에 4월달에 음주운전으로 인하여 활동을 중단하였죠!




그리고 이 길의 재회에 가만히 응시하게되며,

또 한편으로는 마음이 뭉클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서는 MC민지 211번의 당당한 출격! 

쩌리짱의 실력을 보여줄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지코에게 정말 트레이닝 훈련을 받아 스웨그 넘치는 쩌리짱!






이번 쇼미더머니에 진출한 힙합의신 에서의 정준하와 그리고 길의 만남 그냥 아무말 없이 꽉 안아주네요.. 무도 길이 나온 편을 하두 재방송으로 많이 봐서 그런지.. 또 생각이 나며, 예전에 활동했던 예능멘트 들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가기도 하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