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음식을 거대하게 모형화한 사람미니어쳐!

반응형


어우 오랜만인 것 같네요.. 되게 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특이하면서도 하나하나 꼼꼼히 들여다보게 되는 그런 음식모형이랄까나.. 아니지 사람미니어쳐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게요.. 평소 영화로도 작은 세상 그리고 큰 물체들을 바라보는 시선이라던지.. 여러 방면으로 다루었던 주제의 영화또한 존재했었는데요..


어렸을 때는 어찌나 그게 뭔가 무궁무진할 것 같고.. 또 상상력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던지.. 되게 신기했던 영화였던 것 같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제는 조금 무디어지긴 했지만.. 이런 걸리버의 느낌과 같이.. 조그만한 사람미니어쳐를 보면.. 정말 귀엽고 또 앙증맞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음식을 정말 표현을 잘한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그 중에서도 음식미니어쳐를 형상화 시킨게.. 참 보기좋네요! 현재 살아가는 모습에 응용하여 센스있게 표현하려던 작품이 몇가지 보이는게.. 보자마자 계속 들여다 보게 되지 않나싶네요.. 상상력 또한 한 몫 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간에 한번 쭈욱 살펴보시죠!








빵위에서 스모하는 귀여운 사람미니어쳐 모형들.. 보고만 있어도 상상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 드네요! 또한.. 코코넛안에서 낚시하는 아저씨! 흐흐.. 마치 해변가를 연상시킵니다!






가족식사(?)를 즐기는 치즈 속! 음식이라는 것을 제외 하고 본다면 또 다르게 느껴지기 시작하네요~! 인테리어가 독특하게 말이죠?? 







개인적으로 제일 인상깊었던.. 벌꿀과 암벽등반.. 어떻게.. 저 과일모형에서 또 암벽을 표현할 생각을 하였는지.. 적절하다는 생각이 먼저들기도 하구요! 뒷 배경또한 잘 어우러져.. 모습이 보기 좋았던 것 같네요!


밑의 대기인원 2명과 또 끝까지 올라갔다 내려오는건지.. 로프를 쭈욱 잡고 있는 여성~아니면 삐끗해서 휘청거리는건지..리얼하게 모습을 표현한 것 같네요.. 사람미니어쳐가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ㅋㅋ 또 보게 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