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유자식상팔자 권태원네와 연지네의 극과극 데이트!

반응형


벌써 116회까지 다가 왔네요.. 얼마전 또 100회를 넘은 것을 보았는데.. 이번에는 또 색다른 편을 준비하였네요!

평소 자주 보긴하는데.. 카메라 형식의 실생활 모습이라던지.. 서로의 행동과 모습을 보고 비교를 하며 토크를 나누는 하나의 프로그램인데요! 주로 밤에 하고 있는 프로그램인지라..


항상 챙겨보게 되네요~ 특히 이번 116회에서는 유자식상팔자 권태원네와 연지네의 극과 극인 데이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광기와 이연지 부녀! 그리고 권장덕과 권태원 부자가 출연하여! 놀이동산 데이트와 클라이밍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리얼한 현장! 


보면서 한편으로는 안타까움과 즐거움이 동시에 교차하였는데요.. 부자 vs 부녀! 데이트의 재미있는 기획~!

116회 재밌어서 계쏙 봤네요! 한편으로는 답답함도 느껴지겠지만.. 완전 대조되는 데이트!



-예고편-







놀이동산을 향하여 출발하는 이광기부녀!

우선 목적지가 정해져있구요! 시작부터 분위기도 좋고.. 

노래마저 딸에게 맞춘듯한 케이팝의 신나는 멜로디~



정말 깨가 쏟아지네요! ㅎㅎ 








딸이 싸 온 과일도시락을 아빠에게 먹여주는 연지네 반면에.. 권장덕 부자는 어떨까요?

우선 목적지 없이 나왔는데.. 아들 태원이는 되게 시무룩하고~ 무기력합니다.. 마침 비까지 오네요..ㅜ 날씨마저~

그래도 아빠가 되게 잘 맞춰주고 물어봐주고.. 다정하게 대해주지만.. 태원이는 되게 초지일관스럽네요!



다음 어디로 갈지 말을 꺼냈지만.. 데이트 코스는 괜찮지만.. 그래도 여전히 아빠와의 데이트를 원활하게 이루어 나가지만은 않네요.. 그리고 맛있는 먹음직스런 음식점을 찾아.. 그래도 함께 먹는 모습이.. 보기좋았던 것 같네요~ 이번 유자식상팔자 116회 권태원네와 연지네의 편에서는 몰입도가 많이 좋았던 것 같구요.. 


비교를 함으로써 약간의 우스광스러운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었던 것 같네요~ 보기좋게 계속 끝까지 본방을 사수 했네요.. 그럼 이만 저는 여기서 글을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