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아내가뿔났다 드림맨과 함께하는 루미코 등 데이트!

반응형


여러분들은 요즘 보고있는 프로그램이나 예능프로가 있으신지요.. 저는 요즘 자주 보는게 바로 !

아내가 뿔났다라고.. 저번에도 여럿 끄적였지만 이번에 역시나 또 재밌게 본 터라.. 아내가뿔났다 9회(?)를 보았습니다.. 재방송도 특히나 진짜 많이 하고 있어서... 심심찮게 채널A를 틀면 또 하곤 하네요!


금요일 밤이면 딱 시작하는데요.. 멤버들은 박미선, 이혜정, 박해미, 루미코 등 여성패널 중심으로 이번에는 드림맨 남성과 같이 데이트를 즐기는건데요.. 이게 바로 위시리스트라고 해서.. 또 적으면 이런 점을 그대로 다 수용하면서 들어주는 역할을 드림맨이 하고 있죠..


평소 생각해오던 이상형으로써 가상의 결혼생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죠. 원래는.. 한 두편씩 딱딱 드림맨을 맞춰서 끊어오다가.. 요즘에는 3명의 드림맨을 다 보여주네요.. 훨씬 이게 더 보기 좋은 것 같은 느낌이들어요! 하지만 매번 같은 드림맨이지만.. 다른 상황을 연출하는 모습들.. +_+






이번 9회에서도 또 특히나 재밌는 장면과 상황을 연출하였는데요..

 여러 세대를 보여줌으로써 또 다른 모습을 공감하게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매번 아내가 뿔났다 드림맨의 열심히 하는 모습도 눈에 띄네요!



매번 모니터로 상황을 지켜보며.. 남편들이 속이 끓고 또 아내들은 공감을하며..

여럿 부러움과 또 한자리에서 남편과의 진지한 대화를 하고 프로를 이끌어나가네요! 







특히 이번에는 아내 옆에 붙어서.. 요리를 원하는 대로 해주면서..

또 열심히하는 모습이 눈에 보여.. 아내들이 좋아하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였네요!


점점 보면서 궁금해지는게.. 

아내가 뿔났다의 박해미는 왜 안나오는건지.. 혹시 드림맨이.. 일정때문에 그런건지..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9회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