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영화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 영화 정보 출연진 관람평 신선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입니다. 

 

이번에 기생수 파트1,2 보다가 관련 영화에 떠서 봤던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 에 대한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목이 이래서 사실 볼까 말까 많이 고민했었는데 되게 재밌게 봤습니다. 

 

가정에서 소외된 중년남자가 히어로가 되며, 또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세상 가득 분노가 강한 고교생이 빌런이 되어 둘이 시민을 괴롭히고 보호하면서 대결이 됩니다. 정체불명 사고에 휘말리면서 기계몸으로 탄생하게 되는거죠. 

 

 

 

 

주목해야 되는 지점은 이러한 정체불명의 무기를 얻게 된 둘은, 이누야시키는 이 힘을 생명을 구하는데 쏟죠. 시시가미는 우얼감에 사로잡혀서 살인병기가 되어 시민들을 괴롭히죠. 선과 악을 뜻하며, 인간 본성에 대해 질문을 던집니다. 

 

 

 

 

만화에서 원작이 모티브 되었던 만큼 흥미롭게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아이엠어히어로, 사토 신스케 감독과 간츠 오쿠 히로야 작가가 만나 탄생한 영화입니다. 아엠어 히어로 좀비영화로 굉장히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남는데요, 이번에도 재밌게 봤네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은 2천만 부 발행 기록한 간츠 원작자인 오쿠 히로야 작가 인기 만화를 영화화 한 작품이죠. 

 

가정 소회 현상, 학교 폭력 등 사회문제까지 다루면서 전세계 모든 연령대 공감을 얻어내고 있습니다. 대규모 폭발 추격, 액션 CG와 퍼포먼스는 인상깊죠.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 정보 입니다. 

 

-장르 : SF, 액션, 서스펜스

-감독 : 사토 신스케

-원작 : 오쿠 히로야, 이누야시키

-개봉일 : 2020년 4월 22일(한국기준), 2018년 4월 20일(일본기준)

-상영시간 : 126분

-상영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 출연진 입니다. 

 

시시가미 히로 역을 맡은 사토 타케루는 89년생으로 06년 아사히 TV드라마 프린세스 프린세스 D로 데뷔한 영화배우입니다. 2018년 41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남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바람의 검심> 시리즈 주인공 켄신 역 맡아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기도 했죠.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에서는 시한부 선고를 받아 심도 있는 감정연기를 펼쳤습니다. 

 

특히 <아인> 에서는 신인류로 되살아나는 케이역을 맡으면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히어로로 나오는 이누야시키, 키나시 노리타케는 62년생 3월생으로 내일의 기억, 봄이 되면 드라마에서 시아나 마사히코 주연으로 나왔습니다. 이 외에도 MC, 가수로도 활동합니다. 여러 광고에서도 등장했구요.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 관람평 입니다. 

 

만화 원작 영화라는 선입견 때문에 기대를 크게 불러오지 못했지만, 막상 보고나니 의외로 반응은 좋은 편입니다. 일부 장면은 지나치게 만화적으로 표현했다는 점도 있지만, 악역 맡은 시시가미 역이 섬뜩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어서 몰입하게 되었다 평이 많죠 CG에 대한 평도 좋은 편입니다. 

 

 

 

 

원작에 너무 집착하지 않고 영화적 완성도를 높여 호평을 받고 있고, 원작과 차이점은 결말입니다. 이누야시키는 가족을 위해서 함께 자폭하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영화판에서는 결전을 벌여서 승리하여 마리를 구하게 되는 부분이 차이 이기도 합니다. 영화판 결말이 깔끔하다고 평이 많죠. 

 

"기대 이상으로 재밌다" "주인공이 악플러 죽이는 장면이 통쾌하다" "단순한듯 하지만 은근한 긴장감과 참신함이다. 재밌게 본 스릴감이다." "캐스팅좋고 연출 각색도 좋다."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