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풀타임 평점 정보 결말 줄거리 드라마 현실 스릴러 추천(Full Time 2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입니다. 

 

오늘은 현실판 긴장백배 영화 풀타임 정보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실제로 상영 시간이 88분 정도 되는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단 하나도 지루하지 않게 봤던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현실과 너무 흡사하고 BGM이 너무 몰입되게 잘 나타나 있어서 재밌게 본 스릴러 드라마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Full Time 2022 2021 감독은 에리크 그라벨 입니다. 프랑스 노보프로드에서 제작했고, 로르 칼라미가 출연하였습니다. 주연인 로르 카랄미(laure Calamy)는 75년생 이며, 정말 연기를 잘했던거 같은데 현대인의 바쁜 엄마로서의 연기가 아주 우수합니다. 21년 46회 세자르 영화제 수상을 하기도 했고, 베니스국제 영화제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마이동키,마이러버> <싸커퀸즈><온리 더 애니멀즈> <시빌> 등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 23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상영되기도 했습니다. 21년 78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상영되었구요. 우리나라에서는 22년 8월에 개봉했죠. 

 

2. 영화 풀타임 평점 

 

관람객 평점 8.13을 기록하고 있으며, 네이버 기준입니다. 남자는 8.08 여자는 8.1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로 연출이나 연기력에 대해서 높은 점수를 준거 같습니다. "다큐멘터리 못지 않은 현실감에 숨이 막혀온다" "왜 스릴러냐 묻는다면 자리에서 일어나 집에 들어와도 영화가 끝나지 않기 떄문" 과 같이 평을 남겼습니다.

 

개인적인 평점으로는 9점 가까이 주고 싶습니다. 정말 지루하지 않고, 보는 내내 스릴 있었으며, 또 삶의 교훈을 주는 무언가 다시 돌아볼 수 있게 만드는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현실판 스릴러 추천!

 

3. 영화 풀타임 줄거리

 

 파리 교외에서 홀로 두 아이를 기르며 호텔 룸메이드로 일하며 장거리 출퇴근을 하고 있는 주인공, 항상 아이들을 다른 집에 맡기며 출근길도 상당히 복잡하고 번거로운 먼 거리에서 바쁜 삶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사건이 발생하죠. 직장 상사 몰래 다른 직장에 면접을 보러가게 되고, 또 그러한 것이 안좋게 인식이 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직장에서 잘릴 거 같은 조마조마함과 새로운 직장이 과연 합격이 될지 또 아이들을 돌봐주는 이웃집과의 마찰 그리고 교통 시스템 자체가 마비가 되어 출근길도 보장못하는 상태, 

 

 

이러한 점들이 전부 스릴를 강하게 느낄 수 밖에 없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부분들로 인해서 싱글맘의 일상이 전부 전쟁같은 빠르게 흘러가는 하루, 잠시라도 쉴새 없이 일 또는 아이돌보기, 그리고 출퇴근 전쟁. 정말 우리 현실의 삶을 그대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가 아닌 프랑스에서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 한번더 다시 집중있게 보는게 아닐까 싶었던거 같네요. 잘 그려낸 영화 같습니다. 

 

4. 영화 풀타임 결말

 

스포가 될 수 있어서 밝히지는 않지만, 해피앤딩의 영화 속하기도 합니다. 중간에 약간의 핑크빛도 있었으나 그 이후 내용들이 더 기대되고 궁금해지기도 하는데, 98분 내내 정말 중간에 지루할 틈 없이 몰입력이 상당한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영화 후기를 여러분들과 공유 하고 싶었고, 저도 평점을 매겨본다면 9점에 가까운 영화로 올해 본 영화 중 강력하게 기억에 남는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