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삼시세끼 어촌편5 이광수 게스트 참돔시식, 섬 장소 몇부작촬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또 핫한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11.5%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시세끼 어촌편5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주로 한끼를 위해서 자급자족 어부라이프를 그린 편인데요,

어촌밥상을 책임지는 생존요리 전문가 차승원,

그리고 만선을 꿈꾸는 초보선상 참바다씨.

형들에게 무한 신뢰받는 베테랑 막내인 호주니까지

다시 또 뭉쳤습니다.

 

드넓은 바다가 내어주는 신선한 해산물과 햇살아래, ㅇ결실의 떄를 기다리는 채소들..

세끼 하우스가 오픈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특히나 이번에는 삼시세끼 어촌편5 이광수가 게스트로 등장하였습니다.

 

손호준보다도 1살 동생인데요, 예전에 호준이 형이 술한번 같이 마시자고 해서

사석에서 술한번 마신적이 있다고 합니다.

말도 거의 안했는데 몇번은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게스트로 합류하면서 차승원이랑 싱크홀이라는 영화를 찍었다고 하네요.

유해진은 다른 예능에서 만났었구요!

 

다들 친분감이 있는것 같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5 장소 죽굴도에서 진행돼.

 

만재도에서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만재도였지만 전라남도 완도군 죽굴도로 배경을 변경했따고 합니다.

 

만재도는 주민분들이 많이 살고 지금 코로나 때문에 스태프들이 단체로 들어가는게 죄송스러울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무도 없는 섬으로 갔따고 합니다!

 

 

 

죽굴도는 왕대나무가 많이 자상해서 죽도라고 부르다가 죽굴도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한 50여가구가 살고있지만 지금은 비정기적으로 찾는 세집만남은 상황입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5 게스트 마지막으로는 이서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해진의 부탁을 받아들였고 결국은 출연한다고 하네요. 재미있겠네요! ㅎㅎ

 

 

삼시세끼 어촌편5 참돔 66센치를 잡아.

 

유해진은 또 낚시를 성공했습니다.

참돔 낚시인데요! 환상의 물고기라고 지칭했던터인데..

드디어 잡았네요!

 

특히나도 막내의 부재를 많이 느꼈다고 하는데.. 정말 베테랑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바다씨..ㅋㅋ

 

거센 조류에 배를 타고 나가서 초반 몇 번의 입질에.. 미끼를 빼앗기며 힘들었지만

이동을 하면서 기다림이 보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참돔은 66센치로서 압도적으로 크네요..

 

 

 

정말.. 선상낚시를 마무리하며, ,이제 차세프에게 맡길일만!!ㅎㅎ

 

삼시세끼 어촌편5 몇부작 인지는 아직 알려진바 없지만,

예상으로는 12회에서 13회정도 하지않을까 싶네요!

시리즈 3부터 12회부작으로 만들어졌었습니다.

 

특히나도 이번에 삼시세끼 어촌편5 섬이 죽굴도에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거라.. 또 신선하네요!

 

 

 

또한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9시 10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3회만에 최고시청률 12.2%도 찍었고 비슷한 시간대 방영하는 더킹보다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1회에서는 수제비와 겉절이 콩나물밥과 전복된장찌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로하여금 입맛을 다시게 하였고, 2회 한끼에서는 또 거북손파전과 잔치국수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3회에서는 비빔국수와 무조림과 마늘쫑볶음을 만들었습니다.

4회에서는 튀김덮밥과 쌈밥, 5회에서는 문어숙회와 비지찌개를 만들어 또 시청자들로 하여금 입맛을 다시게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