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송현&지숙 글램핑 데이트, 치타와 전진 등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다들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프로그램 보시나요?

저는 첫화에 지숙 두희커플나오는걸 봤었는데요,

 

이 커플은 1회부터 현재까지 진행하구 있죠.

 

특히 약칭으로 부러우면 지는거다라고 해서 부럽지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기획의도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이 외에도 최송현, 이재한

우혜림, 신민철

치타, 남연우

커플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출연자로는 장성규, 장도연, 허재, 전소미, 라비가 있습니다.

현재 시청률은 평균 2~3%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송현 재한 커플이 등장하여 또 결혼승낙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느데요!

5월 12일에는 특히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최송현 부모님을 만나서 결혼 승낙을 받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특히 법조계 유명인사인 최송현 아버지와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사윗감 면접모드로 들어가고 어디가 마음에 들었냐고 묻는질문도 이어졌습니다.

 

또 그에 반해서 자존감을 높여주고 해낼수있다는 믿음을 준다고 답을해서 환심을 샀습니다.

 

현재 아나운서 출신 배우인 최송현이고 남친 직업은 다이버 강사라고 작년에 밝혔습니다.

 

 

 

 

 

이렇게 최송현 커플 이외에도 다양하게 등장하여 많은 모습과 생각관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커플은 덕심가득한 데이트현장을 보여주며 또 이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출연이유에 대해서 물어보니까 이두희 때문에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특히 천재프로그래머인 이두희와 게임마니아인 지숙과의 PC방 데이트현장이 담겨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부러우면 지는거다 치타 남자친구인 남연우가 등장하여

유기동물 보호소를 방문해 청소와 목욕을 도왔습니다.

 

사료 나르는거 부터 시작해서 청소하고 강아지 산책까지 다했습니다.

힘에 겨워하는 호돌이를남연우가 번쩍 들어서 안아서 도와주기도 했구요!

 

 

 

묵묵하게 치타를 돕는다면서 호평도 이어졌습니다.

호돌이도 깨끗하게 목욕을 시키면서 기분좋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 장난치는 모습도 담겼구요, 또 신선한 내용으로 볼거리를 만들었네요 ㅎㅎ

 

 

 

특히 부러우면 지는거다 전진이 등장해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도 결혼소식때문에 화제가 되었죠!

 

결혼소감으로 떨린다면서 속마음을 내비쳤습니다.

또 라비는 어떻게 만났는지 물어봤는데요!

3년전에 친한후배를 만나면서 이어진 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네요.

 

첫눈에 반했따고 합니다. 특히나도 말투나 행동이 이런사람이 있을정도로..

느낌이 왔나봐요!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글램핑으로는 이천 인디어라운드라고 합니다.

이미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숙박안해도 당일 카페로 이용도 가능하고 무박 피크닉 대여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괜찮은듯 싶습니다.

 

서울 경기권에서도 1시간거리인 이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