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넷플릭스 설국열차 등장인물 배우와 감독 출연진, 윌포드 후기 몇부작?

반응형

 

예전에 봉준호감독의 설국열차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저는 늦게 봤거든요.. 하지만 얼마뒤에 드라마로 제작한다는 소식에 정말 기뻤습니다.

 

결말까지 다 봤지만, 또 1에서 끝나서 아쉬움이 남았거든요.

근데 이게 참.. 정말 신선한 소재인거같아요.

 

미래에 정말 그럴법한.. 내용에 스토리에..

그래서 더욱 흥미진진했던게 아닐까요..

 

그걸 또 잘 표현한 봉준호감독까지..

아진짜 너무 재미있네요!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에서도 또 길게 이어나간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이미 1화,2화만 보셔도 느낌이 오실겁니다..ㅋㅋㅋ

 

추리물이죠! 수사물이고! 그래도 재밌습니다!!!

 

 

 

 

꼬리칸..ㅋㅋㅋ 진짜 이름잘지었다는 ㅋㅋㅋㅋㅋ

넷플릭스 설국열차 감독은 그림맨슨인데요!

 

이 분은 미국드라마 '오펀블랙'으로도 유명한 할리우드 각본가이자 제작자입니다.

또 설국열차는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쨰 달리는 열차안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지출된 꼬리칸 남자가 모두 생존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되면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또 특히나도 그램맨슨은 봉준호 감독 영화 혁명의 움직임이 핵심이라고

동일선상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조금 더 이번 드라마에서는 계급간 갈등과 캐릭터 이야기를 깊게 담아냈습니다.

그리고 봉준호는 이번에 총괄 프로듀서로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감독과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구요! 격투 장면연출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설국열차 배우 이름입니다.

 

제니퍼 코넬리, 윌포드를 대신하는 사람?

보시면 알겁니당! ㅎㅎ

 

다비드 디그스, 앨리슨 라이트, 믹키 섬너, 수잔박, 이도골드버그, 케이티 맥기니스, 레나홀, 애너리즈 바쏘, 샘오토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나도 맬러니가 현실적으로 드라마의 역할을 하기 위해서 등장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레이턴이 열차 살인사건을 파헤치고 또 레이턴의 수사가 서스펜스를 더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몇부작?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후 시즌2로 또 진행될예정이라..

 

또 꼬리 칸 파이크가 시즌2부터 본격적으로 활약한다고 하네요!

 

 

 

 

특히나도 넷플릭스 설국열차 후기 경우

 

현재 시즌1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합니다.

서스펜스와 몰입감이 넘친다/ 영화보다 못하다

라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왜냐하면 수사물에 가까워서 그렇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영화 속에서는 박진감넘치는 전투씬이 즐비해있어서 긴장의 끈을 놓기가 어려웠는데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이걸 다시 또 길게 제작해준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재미있다고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계쏙 볼 것 같네요!

 

 

 

넷플릭스 설국열차 등장인물 딱 보시면 누가 어떤 역할을 할지 느낌이 옵니다 ㅋㅋ

특히나도 시즌1에서는 2화에서 '미끄럼 주의'와 같은 한국어가 나와서 놀랬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나이트카 장면에서 나이트클럽이라는 간판도 등장했죠!

 

 

 

넷플릭스 설국열차 윌포드

 

과연 설계자의 끝은 어떻게 될까요..

나름 폭설할때마다 흥미진진하기는 해요., 긴장감도 있고,

혹시나 열차가 어떻게 되는건아닐까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이 열차가 계쏙달린다는게 너무 신기하구요 ㅋㅋ

 

계쏙해서 꼬리칸에서 반란이 일어나고 1등칸에서는 그것을 제압하고,

이 싸움이죠!

 

 

꼬리칸 전직형사출신..

 

넷플릭스 설국열차 윌포드 레이턴 역을 맡은 다비드 디그스.

미스터리 살인사건을 맡게되죠!

 

총 19KM 1,001칸 열차.

 

이미 미국에서는 330만명이 시청했습니다.

 

 

 

 

 

현실과도 너무나도 닮아있어서.. 몰입이 잘되는 이 설국열차!

우리가 사는 세계의 축소판,

 

모든 것이 철저하게 상업화되고 상품화되어있습니다.

열차 운영방식에 대해서 배우들도 언급하기도 했구요!

 

그리고 화려함의 끝, 환상의 공간들이 펼쳐집니다.

식당칸, 향락의 클럽칸, 그리고 작물을 수확하는 농장칸까지..

완전 상상력 총동원해야되는!!

 

새롭고 다양한 공간들이 즐비되어 있네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칸들도 많다고 하네요!

 

정말 세트에 돈이 많이 들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꼬리칸의 혁명이 궁금합니다. 계쏙 좀 빨리해주세요 ㅠㅠ 너무 기다려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