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은헬스 꿀잼, 에스팀과 현주엽 등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최근 또 당나귀귀에서 현주엽이 등장해서 시선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최근 주제는 갈비탕 대박집을 꿈꾸면서 심영순 선생님을 찾았습니다. 우리나라 한식 대가시죠.

 

현주엽은 특히 코치시절에 자신과 동거동락했떤 강혁과 함께 심영순 선생님을 찾았습니다.

특히 이번에 방문에는 갈비탕을 배우려고 방문했지만 파를 다듬는 것 부터 시작하면서

그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수업 전에 선생님은 일행을 위해서 갈비탕을 대접했는데요, 이 선생님표 갈비탕은 그 맛에 감탄하면서 사업성공을 예감했다고 합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식사 마친 후에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숮구나물, 밤, 파 기초 손질부터 시작했습니다. 이것을 피하려고 강혁과 재료도 바꾸고 빨리해라면서 ㅋㅋ 박자세면서 재촉하기도 하였습니다.

 

선생님은 이 날 호랑이모드로 변신하면서 긴장을 바짝한 현주엽은 또 장난기스러운 행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되는 내용입니다. 요즘 당나귀귀 꿀잼이네요 ㅎㅎ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스팀 

 

또 최근 에스팀 사옥이 달라져서 김소연대표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삭막해보이는 신사옥 외벽에 에너지를 공급해 주고 싶다면서 도와줄 수 있는 아티스트를 찾기도 하였습니다.

 

먼저 교과서 표지 디자인하고 세계적으로 공동작업한 섭섭을 만나서 건물 전면을 맡겼습니다. 또 빈지노에게도 찾아가 음반에 담긴 그림으로 눈길을 끈 차인철에게 주차타워를 바꿔달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 날은 애완견 모델 만들기 모드였습니다 ㅋㅋ

 

무튼 에스팀 사옥을 멋지게 꾸미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또 기획안을 본 뒤에 결과물에 만족하면서 기대되는 면모를 샀습니다.

 

 

 

요즘 정말 꿀잼이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은 원장님하고 양관장님..

 

진짜 호감백배입니다. 이미 동은봇, 동은먹방 등 먹는걸 진짜 잘먹는 동은원장님..

그리고 봇처럼 아무표정없이 운동을 수행해서 놀라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인스타로도 활동많이하시는데.. 표정변화가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신기할 따름입니다.

네티즌들이 보고 우와 표정유지 엄청나다면서 .. 역시 동은봇이라면서.. 왕눈이.. 방송 빨리 보고 싶다는 등의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주말도 반납하고 주말운동을 한 후에 인증샷까지.. 정말 대단합니당! 근조직들.. 시너지효과까지 주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솔직히 헬스 이 분들이 제일 기다려집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헬스 양치승 관장님.

 

최근에는 바이러스로 인하여 근조직 해체설이 돌면서 수입악화에 대한 주제를 다뤘습니다.

오랜만에 대청소를 하는 등의 예민한 보스님.. 하지만 체육관 휴관하며 한달 매출이 0원대라는 것을 밝혔는데요

 

심각한 표정으로 근조직과의 상담을.. 다른 출연진들도 깊게 공감하는 모습들이 보였습니다.

과연 동고동락하던 이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또 이날에는 다른 직원 집 방문해서 운동을 시키기도 했습니다.

 

양치승 관장님은 75년생으로 올해 45세라고 하네요. 근데 몸이 진짜 좋던데..후덜덜합니다.

MBC,SBS,KBS 공채 개그맨 시험을 모두 다 볼 정도로 도전력도 뛰어납니다.

 

그 후에도 연기자로도 활동했다고 하네요.. 24시간 헬스장을 운영하는 등의 엄청난 노력끝에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이기도 하네요 :)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