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신서유기7 3화 짬뽕 결정, 촬영지는 공주 !

반응형

 

 

이번에 신서유기7을 시작하면서 또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데요, 검색어 순위에도 들고말이죠. 특히 항상 해외에서만하다가 이번에는 국내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신서유기 7 촬영지는 바로 공주 게룡산이라고 합니다.

 

충청남도 공주로서 신풍면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국내로 돌아가서 특집해서 재미있네요.

 

특히 나영석PD가 진행하게 되어 인기가 많은데요, 40억원에 달하는 연봉을 받는다고 하는..

 

 

 

이번에는 신서유기 짬뽕 선택에 대해서 했었는데요, 

전국 3대 짬뽕을 찾는 내용으로 진행했습니다.

또 팀을 나누어 차에 타게되면 목적지로 향하는 내용으로 진행해씃ㅂ니다.

 

이번에 은달프 지원과 또 지니 규현..! 과연 누가 먹을 수 있을까요!

 

 

 

 

정말 이렇게 또 시즌7으로 돌아와서 너무 좋네요..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던터라..요즘 웃긴 예능이 잘 없어서 시무룩해져 있었는데!

 

또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큰 25인승차에 탑승하게 되었는데요, 갈 수 있을까요 !!

 

강호동 묘한이 ㅋㅋㅋㅋㅋ 뭐든 가오나시로 보이네요 ㅋㅋㅋㅋ

정말 이들의 케미는 대박입니다.

 

신구 ! 

 

 

 

여기서 피오랑 바꾸게 되는데요,

과연 이들의 운명은..

 

제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으로 열렸습니다.

송민호가 조지니를 위해서 붓을 들어서 이렇게 페인팅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둘은 체인지 하게 되고, 과연 피오가 웃을지 송민호가 웃을지..

 

1번은 25인승, 2번은 9인승..

신서유기7 정말 국내에서해도 재밌습니다.

 

이루틴은.. 이 게임들하고 다 재밌는..

 

 

 

과연 이들의 운명은..

나피디가 탑승한 이 차는 분명 짬뽕을 먹으러 갈것이다라고 예상했는데요,

 

 

 

 

정말 바꾸길 잘했따면서 ㅋㅋㅋㅋ

뭔가 촉을 확실하고 있네요..

 

진짜 맞았습니다.. 피오는 ㅠㅠ 괜히 바꾼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명인의 국물까지 먹을 수 있었는데요,

짜장, 탕수육, 짬뽕까지 시켰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