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랜선라이프 밴쯔 일상 생활 대공개, 나혼자산다 느낌 꿀잼 !

반응형


이번에 시청률도 대박난 것 같은데.. 2.9부터 첫 방송시작, 근데 중요한게 BJ들이라서 흔히 개인방송을 하시고 있는 유명 비제이들은


접하기가 쉬운데요, 하지만 그 뒷면의 삶에 대한 모습을 보여줘서 조금 더 애착과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마냥 화면속에서만 비춰지는 모습과는 달리 일상에서의 어떠한 모습 그리고 노력들이 더욱 더 BJ들을 정상으로 가게 끔 만들어가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번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법을 보고나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시간가는 줄도 몰랐구요.. 한번 여러분들도 1편 꼭 봐보세요.. 밴쯔나오고 대도서관, 윰댕 두분 결혼하셨죠.. 그리고 씬님.. 뷰티 크리에이터!



맨 첫번째로 연봉이 10~15억 정도 추정이 되는

해외에서도 이 먹방에 대해서 컨텐츠를 취재하러 오기도 하구요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밴쯔.


하지만 본명은 정만수.

엄청난 대식가입니다.





약간 마른 푸파느낌인데..

대전에서 거주하고 있다고하네요..


특징이 먹방의 신이자 

깔끔한 방송매너와 또 많은 양을 맛있게 먹어치운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다른 비제이들은 깔짝깔짝 먹기 흔하지만

BJ밴쯔는 한번에 어마한 양을 입에 넣어 씹고 삼켜버립니다.


먹는 것도 깔끔하게 먹는 듯..




운동도 정말 열심히해서

거의 방송외에는 운동을 한다고 보면 된다고 하네요..


몸짱인듯..

이번 랜선라이프에서 샅샅히 다 공개합니다.




화보사진 ㄷㄷㄷ

마른 체형이라서 근육만들기도 쉽지않을텐데

하지만 만들기만 하면 아주 예쁘죵!




랜선라이프 1화에서 밴쯔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나중에 방송 외에 부모님도 등장하구요

혼자 운동하는 모습도 나오고

음식 준비하는 모습도 나와서..


일상을 볼 수 있어서 너무나도 호감과 재미가 있는...




마치 엠비씨에 나혼자산다가 있으면

JTBC에는 BJ들의 나혼자산다 느낌이랄까나..


일상 관찰 꿀잼입니다.



저도 BJ들 중에서 깔끔한 매너 때문인진 몰라도

밴쯔 먹방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항상 겸손함과 차분함이 특징인거같아요!!

많은 팬들을 확보할 수 있는 !!




시청자들이 원하는 음식을 먹기도 하구요


이렇게 네점을 집어서 먹기도 합니다.




근데 이 많은 양을

정말 한번에 소화해버립니다.


그것도 맛있는지 두겹 세겹 엄청 많은 양을

입에 집어넣고 씹어서 삼키죠 ㄷㄷ




배달 주문이 엄청 오는..

배달원들도 알고있다는,.!!ㅋㅋㅋ

대전 배달음식을 책임지고 있는...!!!


밴쯔 부모님도 공개되셨어요

아들이 방에 들어가서 방송을 하자

부모님들이 거실에서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있네요


밴쯔는 거의 악플이 많이 안달리는 지라..

크게 문제가 없을 듯 하지만

작은 악플에도 예민하신 부모님


뭔가 뭉클하네요 이런부분 보면서..


아무튼 랜선라이프 첫화 너무나도 괜찮네요..

생각외였습니다.

BJ라해서 조금 거부감이 있었는데.. 되게 이야기를 잘 풀어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