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나혼자산다 기안84 찜질방 양주 장흥참숯가마 군고구마에 계곡까지

반응형


이번에 나혼자산다 기안84편 다들 보셨나요? 전 매주마다 보곤하는데 아직도 다니엘헤니의 미국편을 잊을 수가 없네요 아무튼 재방도 많이해서 또 보고 보는 중 ㅋㅋㅋ


얼마전에 월드컵때 쌈디까지 합류하고 옹기종기모여서 응원하는게 너무나도 웃겼던 ㅋㅋ 박나래 안보면 뭔가 할거같고 보면 안되는 ㅋㅋㅋㅋ 진짜 웃김..


이번에는 첫 시작을 기안84로 하네요.. 자가용을 전에 중고차 팔고 이번에 새로 삿따고하네요.. 보니까 아반떼 AD 인듯..


근데 어디로 놀러가곤하는데.. 혼자서 도착한 그곳은 바로 찜질방.. 근데 그냥 찜질방만 있는게 아니라 계곡까지 있다고하네요 !!




우선 참숯가마에 바로 들어가보는

첨에는 낮은온도부터 시작..!




진짜 들어가는 곳이 무슨 코인노래방같은 느낌이 ㅋㅋ

기안84 찜질방이 어딘지 찾아보니까

바로 양주 장흥참숯가마 였어요..


여기가 계곡도 있고 또 숯가마로 온도를 엄청 높게해서 찜질하는 곳인듯..




또 이렇게 낮은 곳에서 열심히하다가

푸쉬업에 또 무에타이에 배운 동작까지 하고 있는 기안84




하지만 옆 방으로 옮기는데요

하지만 들어가자마자 땀과함께 열기에 못이겨서 나옵니다.




아쉬운 마음에 다시 들어간 기안..

옆에 아주머니 분도 있지만

아주머니 분은 잘 버티시고 있는..


5분정도 아무렇지 않은 자세로 있다가 나가시는 것 같습니다.





또 군고구마까지 섭렵하는 기안84

여기 숯안에다가 넣는데 보니까..

정말 맛있게 보이는 !!




쌈디 1일 MC보면서

MC능력을 채점하고 있는 다른 멤버들..


멘트 치고가는 타이밍 ㅋㅋㅋ





군고구마 먹는데..헙.. 진짜 

맛있겠네요 ㅠ




그리고.. 땀 많이 흘린채로 바로 시원한 계곡에 입수..

그리고 정말 좋아보이는 기안84

안에서 즐겁게 놀고 있네요 !!


정말.. 시원해보이는 기안..

그리고 닭백숙까지 섭렵해버린 !!


보는데 보는 사람이 더 시원해 보였습니다.




반응형